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배에 목에 가슴에 머리에 다른사람이 총맞는꿈 놀라운 비밀

"어젯밤 이상한 꿈을 꾸었어요."

"무슨 꿈을 꾸었길래 이상하다는 말을 하나요."

"글쎄 배에 가슴에 목에 머리에 총맞는꿈 꾸었어요."

"몹시 놀라셨겠네요. 총맞는꿈 해몽이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총맞는꿈 시원한 해몽에 관해 알고 싶네요."


사람에게 있어서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지닙니다. 꿈은 현실 속에서 간절히 바라거나 원하는 것이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런데 꿈을 꾸고 나면 이 꿈이 길몽인지 혹은 흉몽인지 궁금해집니다. 







또는 이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현실세계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꿈에 총을 맞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어떻게 해몽을 해야하는 것인지 알아보려 합니다. 


꿈을 해몽하고 꿈을 잘 활용하면 인생을 전환할 수도 있고 새로운 길을 잘 걸어갈 수 있습니다. 주어진 환경에 잘 적응하고 이를 잘 개척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인생이 아닐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무런 생각이나 계획없이 매일매일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삶 보다는 규칙적이고 계획적인 의미있는 삶이 어떨까요.


사격하는 사진


총맞는 꿈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 

총맞는꿈은 남성에 대한 불안과 공포, 혹은 성적인 욕구불만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총을 맞는다거나 하는 일은 거의 없을 일이니 공포보다는 놀람의 느낌이 더 강합니다. 총맞는꿈은 몸의 어디에 총을 맞았는지로 달라집니다. 몸의 어느 부위에 맞았는지, 맞고나서 피가 나는지 아닌지 등으로도 꿈풀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아찔, 총맞는꿈 

꿈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여성이라면 남성에게 나름의 관심은 있지만 그만큼 불안과 공포도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라면 여성에게 어떤 이유로 자신감을 가질 수 없게 되었음을 말해줍니다. 


총으로 적을 죽이는꿈은 어떤 의미?

꿈에 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을 꾸었습니다. 너무나도 생생해서 꿈을 깨고나서도 그 의미에 관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해몽을 그동안 내 자신이 간절히 원했던 일들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아이구 깜짝이야, 몸에 총알이 박혀 빼는꿈 꾸다니?

꿈에서 내 몸에 총알이 박힙니다. 그래서 총알을 빼냅니다. 이런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관계가 있습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할 일이 있을 때 내 의지대로 거절해서 그 결혼이나 계약을 없던일로 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쿠, 큰 총을 들었네!

꿈에 내가 큰 총을 들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자신감이 떨어졌다는 의미로 성적으로도 보다 강해지고 싶은 욕구가 들어간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사격 준비


이런, 상대방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히는 끔찍한 꿈

상대방이 쏜 총알이 내 몸에 정통으로 박히는 꿈은 참으로 끔찍한 꿈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현실과 달리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이 잘 성립되게 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끔찍? 상대방의 총알이 내몸에 박히고 피도 흐르는 꿈

현실에서 이런 꿈은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승진, 진급, 계약 등 평소 바라던 일들이 술술술 잘 풀릴 것이며 또한 그로인해 재물운도 쑥쑥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런, 적을 무참히 죽이는 황당한 꿈

꿈에 적을 죽이고 있습니다. 살육현장에 유혈이 낭자합니다. 살기위해 적을 죽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꿈은 공공기관을 통해서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수있는것으로 해석합니다.


내가 살려면?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꿈

꿈에 상대방의 총을 빼앗습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어쩔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지금 현재 내가 속한 사회나 단체에서 대표나 우두머리가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또한 지위나 재물이 따를 것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이런, 내가 머리에 총을 맞다니! 이런 꿈은 무슨 뜻?

꿈에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주변에 좋은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해결될 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도 해몽을 합니다.


어떡해, 다리에 총 맞는 꿈!

다리에 총을 맞아 기분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크게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결혼으로 이어질수 있음을 의미하고 기혼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랑스런 아이의 임신을 생각할수 있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불길합니다. 이 꿈은 신체적, 정신적인 면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재물운이 특히 저하됨을 의미합니다. 오른쪽 다리, 발을 맞았다면 사회적 의미로 직장, 일, 사업운이 저하됨을 의미합니다.  왼쪽 다리, 발을 맞았다면 정신적 의미로 주의해야 함을 뜻합니다. 


이런 불운이? 등에 총 맞는 꿈

등에 총을 맞는 꿈은 길몽중의 하나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회사에서 계약이 잘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또한 결혼운도 있을 것으로도 해석이됩니다. 등을 총에 맞은 꿈은 정신력이 무너질만큼 현실 세계에서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충격적인 사고, 상상도 못한 경험 등 큰 변화가 나타날 것입니다. 특히 총을 맞으면서 불안감 등을 느꼈다면 좋지않은 변화가, 불안감을 느끼지 않았다면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앗, 허벅지에 총 맞는꿈

적이 쏜 총탄에 그만 허벅지를 맞습니다. 이렇게 허벅지에 총을 맞는 꿈은 지금 하는일이 잘 되어갈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현재 학생이라면 시험의 운이좋고 회사원이라면 직급상승을 기대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런 이런! 가슴에 총 맞는꿈

가슴에 총 맞는꿈은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자신이 마음속에 간절히 바랬던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가슴을 맞은 꿈은 프라이드, 자존심에 상처가 날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이라면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잃고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찔, 머리를 맞은 꿈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사회적인 지위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고능력이 저하되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사건이 생길 듯 합니다. 


이쿠, 목을 맞는 꿈 

총알이 날아와 목을 맞힙니다. 총알이 목에 맞는 꿈은 어떤 이유로 마음에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이미 깊은 상처를 입었을지도 모릅니다. 


다행이네, 총맞았는데도 죽지 않는 꿈 

총을 맞았는데도 죽지 않았다면 엄청난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나의 수고한 노력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뭔가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꿈핸몽을 하게 됩니다. 


황당, 총을 맞고 죽는 꿈 

총을 맞았습니다. 그래서 죽음을 맞이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꿈해몽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개인적인 일에서도 한번에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내가 공포탄 쏘네, 이 꿈은 무슨 뜻?

공포탄은 소리만 요란하고 살상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공포탄은 실제 총탄이 아닌 것으로 실속이 없는것을 뜻합니다. 꿈을 해석하는데 있어서도 해석이 좋지 않은 의미로 일이 잘되어 가는 것 같지만 실속이 없는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억울하거나 좋지않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내 몸에 총을 맞다니!

꿈에 몸에 총을 맞는 꿈을 꿉니다. 총에 맞는꿈은 내가 원하는 일이 성취됨을 의미했지만 총알이 내 몸에 맞는 것은 건강상 유의해야한다는 것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황당하네,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을 맞게 되는 꿈을 꾸다니!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을 맞게 되는 꿈을 꾸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않은 꿈해석입니다. 이 꿈은 억울하고 부당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가족이나 내 자신의 건강이 염려되는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총을 맞았는데 아프지 않은 꿈 

총을 맞았는데 아무 데도 아프지가 않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궁합이 맞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이 근처에 있다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연인과 권총


이쿠, 다른 사람이 총을 겨누는 꿈

다른 사람이 내게 총을 겨누는 꿈은 여간 기분이 찜찜한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이 내게 총을 겨누는 꿈은 다른 사람을 통해 억울하고 속상했던 일이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앵, 적을 기관총으로 죽이는꿈

기관총을 열심히 쏘아댑니다. 적을 열심히 죽입니다. 이 꿈은 기관이나 단체를 통해 일이 잘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일상과 반대로 해석이 되어집니다.


한심하네, 상대방이 총을 버리거나 떨어뜨리는꿈

전쟁에서 적군이 총을 버리거나 떨어뜨리게 되면 내게는 기회입니다. 이런 꿈은 경쟁하는 사회에서 내가 경쟁자보다 승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벌하네, 경찰이 범인을 쫓아가며 총을 쏘는 꿈

경찰이 범인을 잡기위해 마구 총을 쏘아댑니다. 이런 꿈은 지금까지 답답하고 잘 안풀렸던 일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위험한 총이? 갑자기 주머니에 총이 생겨 사용하게되는꿈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총이 내 주머니에 생겨 사용하게 됩니다. 이런 꿈은 전혀 뜻하지 않았던 총이 생긴것으로 주변에 가족이나 친인척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섭네, 총과 검을 가지고 다니는꿈

총과 검을 소지하고 다니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명예와 함께 재물운도 들어올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일났네, 다른이가 나에게 총을 저격하는꿈

다른 사람이 내게 총을 저격하고 있다면 그야말로 위기일발입니다. 빨리 탈출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내가 지금 소속된 단체나 어떤 기관에서 감투를 쓸 꿈으로 해석됩니다.


기관총과 군장


아찔? 다른 사람이 나를 쏘는 꿈

다른 사람이 나를 쏘는 꿈은 그야말로 위기의 순간입니다. 이 꿈은 재물적으로 손실이나 걱정거리가 생길것으로 보이는 흉몽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이 꿈은 건강상으로도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한발의 총알로 두명을 죽이게 되는꿈

꿈에 총알을 사용해 쏩니다. 그런데 한발의 총알로 두 명을 죽이게 됩니다. 이 꿈은  한가지를 가지고 두가지를 이루게 되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어집니다.


총에서 도망치는 꿈 

총을 보더니 마구 도망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심하게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실감나지 않았다해도 심신 양쪽 모두에 한계가 가까워져 있을 듯 합니다. 







슬프네, 다른 사람이 총을 맞고 죽는 꿈 

총을 맞고 죽는 꿈을 봅니다. 비록 다른 사람이지만 측은해 보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현실적인 것돠 달리 뭔가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죽음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므로 누군가가 총 맞고 죽었다해도 재물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에궁, 총을 맞고 피흘리는 꿈 

총을 맞고 피를 흘리는 꿈을 꾸고 나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나에게 좋지않은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호전될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총맞는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총도 재물운과 관련되어 좋은의미가 많았으나 건강상에 유의하셔야하는것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건강을 더욱 챙기시고 좋은 꿈을 꾸었다면 더 한층 노력해 더욱 좋은 결과가 이어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총맞는꿈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