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아기꿈 아이가우는꿈 아기기저귀갈아주는꿈 아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이는 가정의 행복입니다. 아이의 울음소리는 한 가족의 행복입니다. 사회적으로도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은 후손을 잇는 의미 이상으로 중요합니다. 오늘날 저출산시대를 맞아 아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고령화와 저출산시대의 아이는 그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아이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은 행복해 보입니다. 아이를 데리고 산책을 하거나 외출을 하는 가정을 보면 행복이 절로 느껴집니다. 부부가 아이와 함께 다니는 모습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기르기가 여간 녹록치 않습니다. 그래서 저출산시대가 가속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중요하지만 현실에서는 마음놓고 기를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속히 이런 악조건이 극복되어야만 저출산문제가 극복될 것입니다.


아이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아이는 무슨 상징이며 현실에서 어떤 암시를 주려는 것일까요. 꿈은 흔히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는 것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기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무슨 뜻인지 아기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기 꿈 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면 좋을지 살펴보려 합니다.


잠자는 아기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황당해? 해몽은 어떨까?

남자가 아기를 낳는 일은 현실에서는 이룰수 없는 꿈입니다. 상상 속이나 영화 속에서 가능한 참으로 특이한 꿈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만사형통 운수대통하는 대박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아기 낳는 꿈은 운수대통 만사형통하는 대박꿈 입니다. 재물운이 트이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은 아기꿈 해몽에서 굉장히 좋게 해몽되는 꿈중의 하나로 운수가 크게 열려 재물을 얻게 되는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자아기가 나타나는 꿈 여자이가가 나타나는 꿈 무슨 뜻?

꿈에 남자아기가 나타나거나 남자아기를 보는  꿈은 사업이나 논문과 같은 일과 관련된 꿈입니다. 여자아기꿈은 작품이나 감성적인 일을 뜻합니다.


아기가 울거나 칭얼대는 꿈

꿈에 아기가 몹시 울거나 보채거나 칭얼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고민거리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아기를 입양을 하는 꿈해몽

이 꿈의 풀이는 책임 있는 일을 맡게 되거나 아니면은 신경을 써야 하는 일을 맞게 된다고 합니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게 되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하며 취직을 하려고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취직을 할 수가 있으며 회사원은 승진을 하거나 아니면은 많은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내가 아기가 되는 꿈? 아기가 되는 꿈 해몽은?

내가 아기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꾸고 나서도 참으로 해괴합니다. 이상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큰 성공을 거두며 자신 또한 좋은 일들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낯선 아기가 자신을 계속 따라오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고 일이 꼬여 잘 해결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를 낳는 꿈 다른 사람이 아기낳는 것을 보는 꿈

아기를 낳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재물 또는 일거리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엄마 손을 잡은 아기



아기가 똥을 싸거나 똥과 함께 나오는 꿈

아기가 똥을 싸고 있으면 부모의 입장에서는 당장 깨끗하게 해주고 싶어집니다. 이런 꿈도 몹시 독특한 꿈입니다. 갓난 아이의 똥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또한 검은 돈(뇌물, 뒷돈) 등이 들어오니 또한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아기 똥이 옷에 묻는 경우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꿈에 똥이 나오면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아기가 똥싸는 꿈은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면 뜻밖의 재물이 생기지만, 큰 돈이 아니라 오히려 불쾌감을 줄수 있는 돈으로 뇌물이나 뒷돈 등이 될수 있습니다.


놀이터나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이 꿈은 가정이나 운영하는 사업에 근심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이 꿈은 아기꿈 해몽에서 태몽으로 연결되며, 태어날 자녀가 성격이 원만하고 위트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피 묻은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을 하는 꿈으로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아니면은 근심과 걱정이 생기거고  고통과 시비 그리고 사움 등 불길한 일들이 일어나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서 쌍둥이 아이가 나오는 꿈해몽 

꿈에서 아기는 보통은 자신을 나타내는데 아이가 쌍둥이인 것은 본인도 힘이 넘치고 중요한 선택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아기를 버리는 꿈

이 꿈의 해석은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해결의  기미가 보이거나 해결이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아기의 똥이 옷에 묻은 꿈

똥이 옷에 묻는다면 현실에서도 몹시 불쾌해집니다. 똥은 그만큼 지저분하고 더러운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꿈에서 이런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모래에서 노는 아이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무슨 뜻일까?

꿈을 꿉니다. 꿈에서 아기를 목욕시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녀가 없는 사람이 꾼 경우라면 건강이 더욱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더욱더 노력해야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좀 더 갈고 닦아야 후에 인정 받을 수 있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자신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주변에 나타나서 자신의 일을 어려운 부분을 상담 보완해 주게 되는 도움을 받는 꿈입니다.


아기가 걷는 꿈

꿈에 아기가 걷습니다. 아장아장 걷는 아기를 봤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살아갈 터전을 만들어 놓고 독립하게 된다는 해몽풀이가 됩니다. 


누워있는 자신의 몸 위로 아기가 올라와서 놀거나 잠드는 꿈

이 꿈은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하는 일이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고 힘이 들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이 꿈은 아기꿈 해몽에서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는 일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거나 수험생이나 취업 준비생의 경우 합격운으로 연결되고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으로도 연결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아기에게 이빨이 새로 나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가 걷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자신이 독립하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거나 독립할 수 있는 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이 아기를 등에 업고 가는 꿈은 운영하는 사업이 힘들어지거나 집안 어른에게 좋지 않은 징조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집안에서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린 꿈

이 꿈은 사고 소식이나 근심 걱정이 집안에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아닌 어른이 산모의 젖을 먹는 꿈은 뜻밖의 금전운이나 도움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를 죽인 꿈은 현재 본인의 혼란을 잠재우고 평안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본인의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은 투자한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을 이후게 될 것을 의미하나 반대로는 질병이나 사고수가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뱃속에서 죽는 꿈 

이런 꿈을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하지만 현실과 달리 꿈에서는 복중 아기가 무사히 태어나,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갓난 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가까운 미래에 중요한 결정을 하거나 임수를 완수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아이를 임신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게 되는 꿈 

아기가 죽게 되는 것은 꿈이지만 많이 슬퍼지만 이 꿈은 반대로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새로운 작풍과 일거리가 성사가 되며 아니면 새로운 행운, 행복이 찾아오게 되는 되는 꿈입니다.


아기에게 새로운 이가 나는 꿈해몽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본인이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아기가 태어나면서 온몸에 똥이 묻어서 태어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와서 큰 기쁨이 생기는 것을 예견해주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가 꿈에서 책을 가지고 놀면서 말하는 아기꿈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을 하며 아이가 태어나면 장차 자라나면서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 종사를 하여서 유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신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을 하는 꿈이므로 이 꿈해몽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아니면 사고나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꿈

이 꿈은 정신적으로나 물질적 자본을 투자를 하여서 더욱더 완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누군가 데려가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엄청난 일이 됩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는 길몽입니다.


물장난하는 아이



아기가 따라오는 꿈

사람들과의 다툼이 일어나고 과거의 일로 인해어려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책을 가지고 노는 꿈

이 꿈은 연구를 하거나, 강사 등 강단에 서게될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아기가 이가 나는 꿈

꿈에서 본 아기가 이가 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지위를 얻게 될 수 있으며 소원이 이뤄지고 좋은 일들이 생겨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지난밤 꿈 속에서 내가 아기에게 젓을 먹이고 있습니다. 아기에게 젓을 먹이는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 가령 이를테면 사업이나 창작활동 등에서 잘못된 것은 없는지 한번 더 확인하여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아기가 자신의 성기를 만지는 꿈

아기는 모든 게 신기합니다. 자신의 성기를 만지는 것도 아무런 뜻이 없이 그저 홀로 장난치는 것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 꿈은 사업가의 경우 더욱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갓난 아기를 안는 꿈

이 꿈은 일거리로 인하여 근심걱정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아기가 몸을 깨무는 꿈

이 꿈은 사고수가 있을수 있으므로  항상 차를 조심해야합니다. 그리고 건강이 나빠질수 있으니 건강에 관해 조심해야 합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흉몽입니다. 실패수,  사고수가 있을 꿈이므로 하는 일마다 막힐 수 있습니다. 매사에 조심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인형과 놀고 있는 아이



아기를 죽이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는 정말 무시무시하지만 꿈해몽에서는 길몽입니다. 사업이나 작품이 마무리단계에 들어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며, 근심과 걱정거리가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갓난아기를 업고 있는 꿈

이 꿈은 근심걱정이 따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갓난 아기가 여러 명이 모여 있는 꿈

이 꿈은 많은 일들로 인하여 바빠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울거나 칭얼대는 꿈

아이가 울고 칭얼대고 있다면 힘들고 고민이 됩니다. 이 생각 그대로 고민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기가 걷는 꿈

이 꿈은 창작과 관련된 직업을 사람이 자신의 작품이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이 아기를 죽이거나 누군가 아기를 죽이는 모습을 보는 꿈

참 황당한 꿈이지만 이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일이 순조롭게 성사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내가 알지 못하는 아기가 울고 있는 꿈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계단을 기어오르는 아이


아기가 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거나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아기가 이빨이 새로 나는 꿈은 길몽으로 횡재수가 옵니다.


아기에게 젖먹이는 꿈

꿈에서 아기에게 젓을 먹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작품활동에 있어서 한번 더 살펴보고 차분히 천천히 일을 진행하라는 뜻입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

이가를 낳는데 하필이면 화장실에서 낳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따르고 기회를 얻어 승승장구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아기가 어른 행동을 하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참 황당할 것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정신적으로 고통받을 일이 생길 징조로, 망실살이 뻗치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정신적으로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모여서 노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고 하는 일이  풀리지 않을 흉몽입니다.


아기를 업는 꿈

이  꿈은 계획하는 일이 자꾸만 꼬이게 되고 구설수에 말려 재물과 명예를 잃게 될수도 있 습니다. 우는 아기를 안는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를 생겨 일이 잘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꿈속에서 자동차 뒷좌석에서 아기가 우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해석의 꿈으로 하루 종일 타인과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아니면 

구설수에 올라서 망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을 시키는 꿈 풀이는

이 꿈의 해석은 본은 보다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 자신의 일그리고 작품 등에서 조금 미비한 점을 보완을 하여서 완성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곰인형과 놀고있는 아이



조상이나 부모 모르는 타인이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의 해석은 흉몽으로  집안의 호주나 윗사람 그리고 직장 상사 등이 병이 들거나 아니면 사업상으로 어려워 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아기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 

이 꿈은 애인과 싸워서 사이가 좋지가 않다가 다시 화훼를 하게 되는 굼으로 해석을 합니다. 갓난 아기의 시체가 관속에 담긴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본인의  작품이 발표를 하거나 일이 성사가 되어서 기뻐하게 되는 것을 예견해 줍니다.


갓난아기가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마음이  드는 일이 생기거나 상업적으로 일이 성사가 되어서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아기를 때리는 꿈 

이 꿈은 작품과 일거리를 등에 어떤 수속을 밝아 변화를 가져올 일과 관계를 한다고 하며 아기를 때리는 것을 보는 꿈 은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변화 잇게 연구를 하며 아니면 타인이 갓난아기를 태리는 것은 어떤 일로 분주해지거나 본인이 뜻하지 않게 조그마한 횡재수가 생겨서 돈이 들어와서 작은 소망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잠이 든 아기를 안고 있거나 편안하게 같이 잠이 드는 꿈

이 꿈해몽은 지금 평화로운 상태를 말하거나 주변의 일들이 장애가 없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아기를 버리는 꿈해몽은 근심과걱정이  사라지는  꿈으로 해석을 하므로 좋은 풀이의 꿈입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이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아기꿈 입니다.


잠든 아이를 안고 있거나 같이 편하게 잠드는 꿈

이 꿈은 평화로운 상태를 나타내며 주변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재현장에서 아기를 불속에서 구출해 내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큰 이득을 얻게 되는 아기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은 현실 세계에서 간절히 바라던 일이 꿈을 통해서 나타난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 관해서는 현대과학이 아직 풀지 못한 미지의 영역입니다. 예전엔 꿈이 아주 중요했습니다. 국가를 다스리고 경영하는데 있어서 꿈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런 중요성이 있지만 현대과학은 이를 명쾌하게 풀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꿈이 중요한 만큼 이를 잘 해석하고 더불어 좋은 꿈이던 나쁜 꿈이던 간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