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시체버리는꿈 시체를 본 꿈 시체유기꿈 시신꿈 놀라운비밀

모든 생명이 있는 것들은 예외없이 태어나서 죽습니다. 영원히 살 수는 없습니다. 온갖 부귀영화를 누리고 참으로 오래살 것만 같아도 죽음 앞에서는 어쩔 수가 없습니다. 한번 태어난 사람은 한 번은 반드시 죽습니다.  


따라서 죽음을 아름답게 맞이할 준비를 하는 인생으로 살아간다면 우리의 삶도 참으로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영원히 살 것처럼 바둥바둥 살다보면 삶은 그만큼 피폐해지고 고달파 집니다.








꿈은 현실세계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이루고 싶은 열망이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꿈은 현실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옛날부터 꿈을 해몽하고 그 해몽에 따라 개인이나 국가의 흥망성쇄를 해몽하고 길흉대사를 정하기도 했습니다. 국가에서 해몽을 전문적으로 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모든 대사를 치르게 했습니다.


그런데 꿈 중에서 시체꿈 좀비꿈은 섬뜩합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시체꿈 좀비꿈은 그렇게 섬뜩하거나 나쁘거나 안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체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좀비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밤사진


시체꿈 해몽 시신에 담긴 의미는?

좋은 꿈을 꾸고 나면 이를 고이 간직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달갑지 않은 꿈이라면 이를 무시하고 충고 정도로 해석하고 싶어집니다. 다른 사람과 동물의 죽음은 일이 성사되고 종결됨을 상징합니다. 사람이나 동물의 시체는 성사된 일의 결과물이므로 돈이나 재물 등으로 해석이 됩니다.


좀비 꿈 시체 꿈 좀비가 나오는 꿈 해몽은?

지난밤 꿈 속에 좀비가 나타났습니다. 시체가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좀비가 나오는 꿈을 꾸고 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경우는 현재 나 스스로가 현실에서 느끼는 상태가 매우 불안하고 피해의식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 어떻게 될까? 길몽? 흉몽?

꿈에서 시체는 이미 성취된 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꿈에서 시체를 보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체를 보고 도망가게 되면 다된 일에 코를 빠트리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시체를 묻습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습니다. 이렇게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은 앞으로 아주 바쁜 일이 생기게 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여 인생에서 아주 큰 기회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어버리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 시작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변환점이 될 커다란 기회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내가 새로이 공동묘지에 들어가는 것은 커다란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시체를 안고 자는 꿈

시체를 안고자는 것은 상상만해도 섬뜩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쥐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고대하고 있던 사람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게 됩니다.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 시체와 대화하는 꿈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현재 계획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좀비가 나오는 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관을 열고 시체와 대화하는 꿈

매사에 불미스런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내 자신의 시체를 보는 꿈

내 자신의 시체를 보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섬뜩합니다. 내 자신의 시체를 보는 꿈은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시합이나 기타 경쟁에서 승리를 거두는 기쁨이 생길 시체꿈 입니다.


시체가 널부러져 있는 꿈

이 꿈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 이상으로 큰 성과를 올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좀비


사람을 대충대충 매장하는 꿈

사람을 묻습니다. 시체를 묻습니다. 대충대충 매장합니다. 이 꿈은 자기와 관련된 모든 일을 남에게 밝히기를 꺼려해서 혼자만의 비밀로 해둘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를 이불로 덮는 꿈, 시체를 묻는 꿈

이 꿈은 본인이 얻은 결과물이나 재물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는 묻는 꿈은 적극적인 사회사업을 하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남의 집 시체가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런 꿈은 현실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고 일어날 수 없는 꿈입니다. 이 꿈은 많은 금전 및 권리와 이권이 생기고, 승진을 의미 합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한참이나 쫓겨 어딘가로 피해 도망갑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간신히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이 꿈은 지금 건강상태나 몸의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므로 미리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 방안에 시체가 가득차는 꿈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은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큰돈을 벌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자꾸 불어나 방안을 가득채우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장차 큰 부자가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정확하게 말을 하면 어떤 현상공모에 출품한 작품이 입상하게 됩니다.


시체의 소지품을 훔쳐가지는 꿈, 울면서 절을 하는 꿈

시체의 소지품을 훔쳐가지는 꿈은 이번일이 성취한 후에 물질적인 소득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앞에서 울면서 절을 하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죽은 이에게 피가 나와 목욕탕 욕조에 가득 고이는 경우

이 꿈은 자기가 발표한 의견 또는 작품이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거나 , 자신으로 인해 획기적인 일이 일어날수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시체를 관속에 넣는 꿈, 흙더미 속에 시체를 숨기는 꿈

죽은 시체를 관 속에 넣는 꿈은 매물이 늘어나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발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시체꿈입니다. 흙더미 속에 시체를 숨키는 꿈은 일이나 사건, 재물 등을 감추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


관의 뚜껑이 열려 시체가 보이는 꿈, 시체를 덮어씌우는꿈

관의 뚜껑이 열려 시체가 보이면 자신이 이뤄낸 일이 세상에 널리 공개됨을 의미합니다. 이불로 시체를 덮어씌우는 꿈은 성취한 일이나 재물이 오랫동안 보존됨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을 보는 꿈은 자기가 해 놓은 일의 성과가 다른 사람에게 가거나 자신의 일거리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버리는 일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왕래가 잦은 길에 시신을 내놓는 꿈

시신을 내놓습니다.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길에 내놓습니다. 이 꿈은 남이 성취한 일을 자기가 한 양 떠들어 댈 일이 있으므로 매사에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홑이불로 덮어 씌우는 경우

시체를 홑이불로 덮어 씌웁니다. 이 꿈은 자신이 성취한 일이나 재물이 오랫동안 보존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가 불에 활활 타는 꿈, 시체가 고급옷을 입고 있는 꿈

시체가 불에 활활 타는 꿈은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재물이 들어오는 시체꿈 입니다.  시체가 고급 옷이나 관복을 입고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돈과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밖에다 내다 버리는 경우

죽은 사람이 있어 밖에 내다 버립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해지고, 자신이 한 말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감명을 받게 될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경우

시체를 봅니다. 시체에서 구더기가 우글거립니다. 이렇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꿈은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거나, 큰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방 널부러져 있는 시체를 보는 꿈

주위를 둘러보니 시체가 사방에 널부러져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사방으로 크게 발휘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크게 인정을 받게되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시체를 운반하는 것은 본 꿈

다른 사람이 시체를 운반합니다. 이 꿈은 남이 돈을 벌거나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이

처리해줌을 의미 합니다.


좀비를 화장시키는 꿈

좀비가 따라와 무섭고 두려워 좀비를 잡아 화장을 시켜버립니다. 이 꿈은 약간은 끔찍합니다. 그런데 내용과 달리 해몽은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매우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좀비를 화장시키는 꿈에서 화장시키는데 사용되는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 썩은 물이 냇물처럼 흘러 내리는 꿈

사람이 썩어 물이 되어 흘러 내립니다. 냇물처럼 흘러 내립니다. 이 꿈은 큰 돈을 벌거나 작품을 읽고 사상적 감화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가 없는 빈 관을 들고 있는 경우

시체가 없는 빈 관을 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부부간의 이혼이라는 말이 오가는 다툼이 있거나 사기를 당해 큰 손재수를 입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시체로부터 유품을 가져오는 꿈

시체가 품고 있는 유품이 탐이 나 가져옵니다. 이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을 하거나 목욕을 시키는 시체꿈

시체를 보고나서 염을 합니다. 시체를 목욕시킵니다. 그런데 그다지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재물운이 틔여서 큰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 거리를 활보합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잠을 깹니다. 이 꿈은 다 되어 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를 관에 넣는 꿈, 시체를 발견하는 꿈

시체를 관에 넣는 꿈은 이미 끝마친 일을 일정한 장소 또는 어떤 조건으로 관리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숲속에서 시체를 발견하는 꿈은 취업, 진급, 함격 또는 당선되는 행운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 썩는 냄새를 맡는 꿈은 그동안 추진하던 일이 성사되거나 재물을 얻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없는 빈관이 놓여있는 꿈, 노인의 시체를 보는 꿈

시체가 없는 빈관이 놓여있는 꿈은 빈관에 누군가가 들어가게 된다는 암시로 죽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노인의 시체를 보는 꿈은 아주 오래된 일 또는 가치있는 일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꿈, 시체가 물위에 떠있는 꿈

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꿈은 웃어른이나 귀인에게 물질적 도움을 받아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며, 시체나 관이 물위에 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가업이 융성해지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며 발전 및 안정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관 뚜껑이 열려 그 속의 시신을 보는 꿈

관 뚜껑이 열립니다. 관 뚜껑을 열고 그 속의  시신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마무리한 일이 세상에 공개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가 따라옵니다. 아무리 피해도 또다시 쫓아옵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연인과 헤어지는 등의 흉몽입니다. 이런 꿈은 꾸고 싶지 않은 꿈입니다. 그 내용도 무섭거니와 해몽도 좋지 않습니다.


시체에 구더기가 득실대는 꿈

시체가 거리에 나뒹굽니다. 그런데 그 시체에 구더기가 득실댑니다. 이런 꿈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비위가 상합니다. 하지만 이 꿈도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큰 성공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시체에 절하는 꿈

시체가 있어 절을 합니다. 시체에 절하는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꿈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시체가 사방에 널부러져있는 꿈

시체가 온통 사방에 널부러져 있습니다. 이 꿈은 자기 자신도 모르고 있던 능력을 발휘하여 큰 성공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여 주위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체가 살아나는 좀비 꿈

시체가 살아납니다. 시체가 살아나는 좀비 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안 좋은 일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시체가 낮에 나타난 상상사진


심하게 썩은 시신 냄새를 맡는 시체꿈 

썩은 냄새가 납니다. 시체에게서 심한 썩은 냄새가 납니다. 그 냄새가 너무나 지독해 괴로울 지경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사람들의 입에 오를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를 만지는 좀비 꿈

시체를 만진다는 것은 생각만해도 섬뜩합니다. 그런데 내가 시체를 만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이기 때문에 기뻐해도 좋습니다. 이 꿈은 본인이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시체가 무서워 도망가는 꿈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다 되어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그 보상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무서워 도망가는 꿈은 자신에게 이권을 차지할 기회가 주어지나 그 기회를 이용하지 못하고 포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 보는 꿈 썩은 시체를 동물 시체를 본 꿈

이 꿈은 꿈의 내용이 어떠하느냐에 따라 해몽이 갈라집니다. 썩은 시체를 본 꿈은 재산을 얻게 됨을 뜻합니다.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동물 시체를 본 꿈은 이제껏 지속되어 오던 일이 정리됨으로써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게 됨을 뜻합니다. 좋은 해석으로 오랜시간 끌어안고 있던 일이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좀비 꿈

시체가 갑자기 좀비로 변합니다. 좀비로 변해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앞으로 별로 좋지 않은 쪽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지붕위에 관이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집에 관이 있었다면 집안 사람에게 질병이나 병마가 찾아올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의 경우 시체가 나오는 게 아니라 집 위에 올려져 있는 꿈이기에 길몽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집 지붕에 관이 있었다면 그 집에 초상이 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차에 죽은 시체를 싣고 달리는 경우

차를 달리는데 죽은 시체를 싣고 달립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재운이 트이게 되고 , 입신 출세하게 될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관속에 뼈만 보이는 꿈

관 속에 뼈가 보입니다. 관속을 보니 뼈만 보입니다. 이 꿈은 어떤 작품이나 일이 당국에 의해 골자만 소개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유령


물에 불린 듯이 커지면서 자기를 쫓아오는 경우

시체가 마치 물에 불린 듯이 자꾸만 커지면서 나를 쫓아옵니다. 이 꿈은 빚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 하거나 경제적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슬피 울면서 절을 하는 경우

시체 앞에서 슬피 울면서 절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부모 등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묘지에 묻는 상황의 꿈을 꾸는 경우 사회 사업에 참여하여 얼마간의 돈을 기부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시신을 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시신을 들고 집안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그 꿈 내용만으로도 무지 무섭습니다. 이 꿈은 작품이나 일이 잘 성사가 되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이가 몇 십배로 커지면서 방안에 가득 차는 상황

죽은 사람이 갑자기 몇 십배로 커집니다. 그러면서 방안에 가득찹니다. 이 꿈은 앞으로 큰 부자가 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화장을 시키는 시체꿈

시체를 화장합니다. 이 꿈은 적은 자본으로 성공해서 큰 사업을 경영하게 될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체를 태우는 불길이 거세지는 꿈

불길이 거세집니다. 시체를 불태우는 불길이 거세집니다. 이 꿈은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고 만사가 크게 번창함을 알리는 시체꿈입니다.


시체 앞에서 울고 있는 꿈

시체 앞에서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유산이나 사업의 성과가 모두 자신이 전부 상속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나 돌에 깔려 죽은 시체 꿈

이런 상황은 현실에서는 끔찍합니다. 하지만 꿈이기기 때문에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떠한 기관에서 성취된 일거리의 표상을 의미 합니다.


좀비의 세계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시체를 길거리에 내 놓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오래도록 재운이 트이게 됨을 상징 하는 시체꿈 입니다.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 시체를 내놓는 꿈은 다른 사람들이 한 일을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며 좋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방안에 시체가 많이 있는 꿈, 시체를 화장하는 꿈

방안에 시체가 많이 있는 꿈은 큰 부자가 되거나 많은 작품을 써서 독저들에게 호평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은 소자본으로 사업을 하여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차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시체 앞에서 우는 꿈

차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은 재물운이 오래도록 트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들과 우는 꿈은 유산이나 재물로 다투게 되는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시체를 들고 오는 꿈,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

내가 시체를 들고 오는 꿈은 작품이나 일이 잘 성사되어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은 회사나 기관으로 부터 재물의 보관 부탁이나 일거리가 이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과 같이 시체 앞에서 우는 꿈, 시체 운반꿈

다른 사람과 같이 시체 앞에서 우는 꿈은 사업의 성과나 유산을 놓고 다투는 꿈입니다. 여기서는 혼자 훌어야만 독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을 보는 꿈은 자기의 일거리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고, 일은 자기가 다하고 칭찬은 다른 사람이 받는 등 불이익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과 같이 음식을 먹는 꿈, 죽은 사람이 말하는 꿈

죽은 사람과 같이 음식을 먹는 꿈은 만사가 대길한 꿈으로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입을 열어 말하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죽은 사람을 안아보는 꿈, 시체를 내다 버리는 꿈

죽은 사람을 안아보는 꿈은 대길한데 만일 죽은 사람을 안고 울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시체를 내다 버리는 꿈은 모처럼 얻은 기회, 일의 성과나 재물을 상실하게 되는 꿈입니다. 







시체가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시체를 발길로 차는 꿈

시체가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은 모처럼 돈이 생기려 해도 얻지 못하며 일의 성과가 자기 것이 되지 못한다고 합니다. 시체를 발길로 차서 굴리는 꿈은 자본을 활용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해골을 안는 꿈, 시체가 마당에 놓여있는 꿈

해골을 안는 꿈은 사기를 당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킬만한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관속의 시체가 마당에 놓여 있는 꿈은 사업장에서 어떤 일이 성사되어 재물이 생기거나 좀 더 먼후일에는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장례식 꿈, 묘를 참례하는 꿈

초상을 치르는 꿈은 여러 가지 재난을 만날 예고이며 자신이 죽어서 초상을 치르는 꿈은 대길하다고 합니다. 묘를 참례하는 꿈은 흐뭇한 꿈으로 융숭한 대접을 받을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꿈은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바라는 것이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비록 현대과학이 완전히 해석하거나 이를 풀어낼 수는 없지만 자신의 간절한 열망이 나타난 것이므로 자신과 깊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꿈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길몽이건 흉몽이건 간에 중요한 것은 자신의 노력입니다. 흉몽도 노력을 하면 대박이 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길몽이라도 노력하지 않고 바라기만 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