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다른사람이 동생이 결혼하는꿈 남편과 결혼하는꿈 해몽 놀라운 비밀

아름다운 결혼식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껏 축하해 주고 싶습니다. 사람이 결혼식에서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젊을때 결혼을 하는데 인생에 있어서도 가장 아름다울때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결혼은 아주 중요한 것이 되었습니다. 노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나날이 젊은층이 감소하고 있고 저출산시대를 맞아 결혼도 덜하고 아이도 덜낳는 악순환이 오늘도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사회문제화 되고 있습니다.






결혼은 그 누구를 떠나서도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하얀 면사포를 쓰고 입장하는 신부와 턱시도를 입은 신랑이 들어올때면 모두가 박수를 쳐줍니다. 힘찬 새출발을 격려해 줍니다. 이렇게 결혼식 자체만으로도 축하받아 마땅한 것입니다.


꿈에 결혼식하는 모습이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봐야 할까요. 아름다운 결혼식 장면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면 또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오늘은 결혼식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결혼식꿈은 상황에 따라 흉몽과 길몽이 있는데 어떤 때에 길몽일까요. 또 어떤 때에 흉몽일까요. 결혼꿈도 어떻게 해석하고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사뭇 달라지기 때문에 잘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신혼부부


결혼하는 꿈

꿈에서 미녀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남자의 경우 검은색 옷을 입거나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했다면 흉몽으로 언행을 조심하고 오해받을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꿈에 검은 빛을 띤 남자와 결혼했다면 자신의 소원이 이뤄지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내 자신이 결혼하는 꿈

결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특히 내가 결혼하는 모습은 가슴이 설렙니다. 내 자신이 결혼하는 꿈은 만약 연인관계의 사람이 꾸었다면 결혼을 암시하는 말을 듣거나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실제로 결혼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결혼꿈입니다. 또한 귀한 손님의 방문이나 계약, 새로운 사업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주변의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꿈

내 주변의 형제가 자매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한 당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신상에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결혼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참석하는 꿈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 의미입니다. 하객이 많을 수록 도와주는 협조자를 많이 만나게 됩니다.


결혼식장에 화환이 가득 장식되어 있는 꿈

이런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고 노력하고 있는일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게 좋은 평가를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이나, 명예를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쁜여자와 결혼하는꿈, 잘생긴남자와 결혼하는꿈

이런 꿈이 현실에 일어난다면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이런 꿈은 그냥 꿈을 꾸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치는

아주 중요한 인물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큰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실제로 그 친구가 머지않은 장래에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친구의 결혼식에서 친구를 축하해 주었다면 이는 자신의 신상에 이로운 사건이 발생할 수 있으며, 미혼이라는 결혼을 전제로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부


꿈속에서 애인과 결혼을 하는 꿈

사귀는 애인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앞날에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음을 뜻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애와 결혼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결혼 전에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결혼도 하기 전에 신발을 잃어버리면 참으로 황당합니다. 이 꿈은 만약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면 상대와 크게 다투며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배우자와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싸움으로 인해 이별과 이혼까지 갈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결혼식장에서 우는 결혼꿈

결혼식을 올리면서 운다면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부부가 앞으로 좋은 삶을 살아가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행진곡이 들리는 꿈

결혼행진곡이 들린다는 것은 결혼이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에서 좋은 꿈입니다.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특히 모임이 많은 사람의 경우 많은 장소에서 주목을 받게 된다고 하고 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징조라고도 합니다.


결혼을 반대하는 꿈

누군가 자신의 결혼을 반대하거나, 본인이 누군가의 결혼을 반대하는 것은 주변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겨서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구설수에 올라 곤욕을 치룰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결혼식을 여러 번 올린 꿈

결혼식을 여러번 올렸다면 이건 행운인지 불행인지 가늠할 길은 없습니다. 현실에서 가끔 이런 꿈을 꿔보지만 그다지 유쾌하지만은 않습니다. 이 꿈은 결혼을 앞둔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혹독한 시집살이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신혼커플


피부가 검은 남자와 결혼하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고 입장해 보니 피부가 검은 남자와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명예와 부를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여자가 누릴 최고의 행복입니다.


결혼식장에 입장했는데 상대방은 물론 하객이 한 사람도 없는 꿈

결혼식장에 입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배우자도 없고 하객도 한 사람도 없습니다. 결혼식장에 아무도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취직을 하게 되거나 새롭게 무언가를 다시 시작해야 될 징조입니다.


결혼식장의 하객이 흰색, 검은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본 꿈

결혼식장의 하객을 보니 흰색을 입고 있습니다. 검은색 옷을 입고 있습니다. 참 희안한 일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우환, 질병, 사고,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징조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한 꿈

현실에서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참으로 황당합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부부간의 화목이 깨져서 헤어지거나 별거하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식장을 걸어가는 꿈

결혼식장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에 있는 사람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암시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여러가지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결혼이라는 것은 새로운 계약관계가 형성이 되는 의미입니다. 또한 그 계약에 의해 본인의 상황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거나, 집을 구매하거나 여러가지 문서운이 따르게 됩니다.


현실에서 결혼했지만 꿈에서 결혼을 하는 꿈

현재 결혼을 해서 알콩달콩 잘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또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원래의 배우자와 결혼식을 올렸다면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는 꿈이지만 상대가 다른 사람이라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식 가는 꿈

결혼식을 가는 마음은 축하의 마음입니다. 이 꿈은 결혼식의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며 밝고 좋은 분위기라면 길몽으로 운이 상승하게 되고 안좋은 분위기라면 흉몽으로 현재의 상황이 안좋아 지게 됩니다.


결혼식장


선녀를 만나 결혼하는꿈

선녀를 만났습니다. 선녀를 만나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서류상 계약이 순조롭게 성사될 징조입니다.


다시 결혼을 하는 꿈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이 기혼인지 미혼인지가 중요합니다.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꾼 경우 꿈속에서 다시 결혼을 한 경우 결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와 아주 좋은 결혼 생활을 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배우자의 부모님이나 형제와의 마찰로 근심걱정이 생기는 암시이기도합니다


미남과 결혼하는꿈

너무나도 잘생긴 미남과 결혼식을 올리느라 참 행복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고, 모든 일에 만족하며, 건강도 좋아질 징조입니다. 이는 미인과 결혼한 꿈도 마찬가지로 길몽입니다.


현재의 아내 및 남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지금 동고동락하고 있는 아내 및 남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면 몹시 배신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을 떠나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사별을 의미합니다. 배우자와 떨어짐을 의미하는 결혼꿈입니다.


노란색이나 황금색 옷을 입는 결혼꿈

꿈에 결혼식을 하는데 노란색 옷을 입고 있습니다. 황금색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던 행운의 여신이 찾아올 대길몽입니다.


내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뀌어 버린 꿈

배우자가 바뀌었다면 참으로 황당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계약할 일이 생기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생길 징조입니다. 결혼식장에 입장했는데 상대방이나 하객이 없었던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 시작해야 할 일 등이 생길 징조입니다.


결혼식장에 서 있는 자신의 모습이 거울에 비친 결혼꿈

결혼식장에 서 있는 내 자신의 모습이 거울에 비칩니다. 이 꿈을 유부녀가 꾸었다면, 결혼 전에 사랑했던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결혼 잔치에서 술잔이 여기저기 나뒹굴고 있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입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현실에서도 그다지 좋은 광경이 아닙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고 있는 자신을 본 꿈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화려하고 보기 좋습니다. 이런 모습이 꿈에 보였다면 조직이나 모임 등에서 자신이 책임자 및 대표자, 주도자가 됨을 의미하는 결혼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멋진 남자 및 여성과 결혼하는 꿈

결혼을 합니다. 멋진 남자와 결혼을 합니다. 결혼을 합니다. 멋진 여성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던 일을 성취하거나 귀인이 나타나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꿈입니다.






결혼식 날에 먹구름이 끼고 뇌성벽력이 친 꿈

하필이면 결혼식 날에 날씨가 안 좋습니다. 먹구름이 낍니다. 뇌성벽력이 칩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파혼, 이혼, 해약, 질병, 근심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며, 결혼을 앞둔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출발부터 매운 시집살이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미혼이지만 꿈에서 결혼을 하는 꿈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있어 성과나 성취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길몽이라 할 수 있으며, 특히 연애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 생긴 남자와 결혼하는 꿈

결혼식을 하면서 살짝 보니 너무나도 잘 생긴 남자가 신랑입니다. 이런 꿈은 집에 경사가 생기고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건강도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식이 비나 눈이 내리는 꿈

결혼식날 하필이면 비가 내립니다. 혹은 눈이 내립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중에 눈이나 비가 내렸다면 앞으로 결혼 후에도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비나 눈이 많이 내려 많은 피해를 입었다면 좋지 않은 미래를 뜻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 꿈

집안의 형제가 결혼을 합니다. 집안의 자매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형제나 자매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도움을 통해서 성공이나 성취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결혼식장에 누군가 늦게 도착한 결혼꿈

결혼식장에 도착해보니 이미 결혼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결혼식장에 늦게 도착한 것입니다. 그런데 자신이나 배우자, 부모님, 가족들이 늦었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과 결혼을 한 꿈

유명한 연예인과 만남 자체만으로도 설레는데 연예인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에 대한 불만 등이 생겨나 불편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


어떤 사건으로 결혼식을 망친 결혼꿈

무슨 일이 생겨 결혼식이 엉망이 됩니다. 결혼식이 망쳐집니다. 이 꿈은 결혼식을 망친 이유가 중요합니다. 상대 배우자로 인해 망쳐진 것이 아니라면 길몽을 해석할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시련이 있어도 서로 의지하며 결혼 생활을 이끌어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식장에 들어가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되고 입학, 계약 등 좋은 방향으로 일이 잘 풀릴 의미입니다.


피부가 검은 남자와 결혼하는꿈

현실에서 피부가 검은 사람과 결혼하면 약간은 멋쩍습니다. 그런데 꿈에 피부가 검은 남자와 결혼하는 꿈은 좋습니다. 여자로서 명예와 부를 얻을 징조입니다.



커플


신랑과 신부가 맞절을 하는 결혼꿈

이 꿈은 상대방이 자기의 일을 망쳐 놓았음을 의미하며, 하는 일마다 꼬이고 뜻대로 되는 일이 없을 징조입니다.


한 장소에서 합동 결혼식을 하는 걸 본 결혼꿈

이 꿈은 진지한 회담에 참석하게 되고, 그 회담에 몇 시간에 걸쳐 이루어질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예식장이 온통 화환으로 장식된 꿈은

화환으로 장식된 결혼식장은 너무나도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단체나 집단에서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받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선물을 주고받은 꿈

결혼선물을 주고받습니다. 아름다운 결혼선물을 교환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과 계약서 등의 증서를 작성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식 날에 밝은 태양이 떠오른 꿈

결혼식날 밝은 태양이 떠오르면 가슴이 벅찹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꼭 맞는 인연을 만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식에 참석한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친구 등의 주변 사람에게 질병,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옷이나 장신구 등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더욱 악화되어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식을 올린 꿈

현실에서 실제로 결혼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자신에게 질병 또는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선녀와 결혼하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서류상의 계약이 맺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선녀와 결혼한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하고자 하는 일이 성취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시골에서 결혼을 한 꿈

결혼식을 합니다. 그런데 내가 시골에서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미래에 만나게 될 배우자는 성격이 부드럽고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결혼식장 입장



자신의 결혼상대가 바뀌어 버린 꿈

이 꿈은 자신이 소송이나 계약 등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연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한 꿈은 결혼을 앞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큰 불행이 닥쳐 결혼식이 미루어 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결혼 사진을 찍은 꿈 주례를 선 꿈

결혼식을 하는데 결혼사진을 내가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어떤 단체나 조직 공동의 이익을 위해 협력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결혼식 주례를 선 꿈은

자신이 원하는 직업이나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일이나 직업을 가지게 되어 출세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노인과 결혼을 한 꿈

노인과 결혼을 한다면 아찔합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이런 것이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뜻밖의 유산을 상속 받는 등의 금전적인 횡재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예식장 등에서 연주되고 있는 결혼행진곡을 들은 꿈

자신이 각종 모임, 파티, 연회, 잔치 등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자신에게 뜻밖의 희소식이 전해져 올 것을 의미합니다.


커다란 돼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결혼하는 꿈

꿈이 이상합니다. 커다란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결혼꿈입니다. 이 꿈은 꿈속의 결혼 상대가 복이 많아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한 장소에서 합동결혼식을 하는 것을 본 꿈

자신이 긴 시간에 걸쳐 이루어지는 어떤 모임이나 회의 등에 참석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길몽으로 친구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징조입니다. 인간관계가 원활해지고 연애운이 좋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친구가 결혼을 하는데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됩니다.


신부의 모습


결혼준비하는 꿈

이 꿈은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거나 계약이나 하는 일에 있에 성사가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문서운이 따르게 되어 좋은 성과를 내게 됩니다.


​못생긴 배우자와 결혼하는 꿈

내키지않는 사람이거나 못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건강이 나빠지거나 생활형편이 어려워지게 되는 의미입니다.


결혼 예물을 교환하는 꿈

이 꿈은 계약서나 약속증서등을 작성하여 계획한 일의 증거물을 남기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하는 꿈은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좋은 징조입니다. 미혼남녀는 곧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됩니다


부인이 결혼하는꿈, 아내가 결혼하는꿈

이런 꿈을 꾸는 것은 안좋은 흉몽입니다. 현재의 배우자와 사별을 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배우자의 건강을 꼭 체크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결혼반지 받는 꿈, 결혼선물 주는 꿈

현실에서 갖고 있는 걱정거리, 고민거리, 문제 등이 깔끔하게 사라지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또, 항상 바라고 이루고 싶은 일이 이뤄지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결혼식에 늦는꿈

결혼식에 늦는 꿈을 꾸면 노력하던 일이 본인의 실수로 인해서 성과 없이 끝난다거나 이득이 없는 것을 말합니다. 근심과 걱정이 생기고, 마음고생할 수도 있으니 일을 진행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참석하는 꿈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 의미입니다. 결혼식장에 하객이 많을 수록 협조자를 많이 얻게 됩니다. 예복을 차려입고 결혼식을 하는 꿈은 입학, 취업, 시험 합격 등 경사스러운 일로 생활에 변화가 생기거나 모임에서 주도적인 임무와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결혼식


다른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를 해주는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는 징조로 선남선녀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은 공공사업관련이나 어떤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되는 의미입니다. 결혼식장에 혼자만 있는 꿈은 결혼식장을 둘러보니 혼자만 있는 꿈은 새로운 일을 착수하거나 취직을 하게됩니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꿈

이 꿈은 나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의미의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인이나 좋은 배우자를 가까운 시일내에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친구의 결혼 피로연 파티에 참석하는 꿈

이 꿈은 본인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오게 될거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낡고 초란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은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뜻 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낡고 초라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은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뜻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꿈

모든일이 잘 풀릴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식하는 꿈은 꿈에서 본 사람에게 좋은일이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기혼자가 결혼하는 꿈은 자식이나 부부에게 않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과 결혼식 하는 꿈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새로운 환경이 쉽지 않음을 의미하며 어려움이 따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복입고 있는 사람을 결혼식장에서 보는 꿈

이 꿈은 구설수 불상사 우환 질병 재물손실 등 뜻밖의 어려움이 부딪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는 날 결혼하는 꿈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는 날 결혼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천생연분을 만나 아들 딸 낳고 잘 살게 되는 꿈입니다. 







결혼 선물을 주고 받은 꿈

결혼식을 하면서 선물을 주고받습니다. 이 꿈은 계약서 등의 증서를 꾸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선 결혼하는꿈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섭니다. 이 꿈은 집안에 혼사가 들어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되고, 입학, 계약 등이 성립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했지만 다른 이성과 불륜 하는 꿈

불륜의 꿈이 세상에서 기피하는 것이나 꿈 에서의 불륜은 재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전혀 낯선 사람과의 결혼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해석 길몽으로 머지않아 운명적인 만남이 찿아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생활 주변을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됩니다. 결혼식은 길몽이 많습니다. 하지만 흉몽도 많습니다. 길몽이라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노력해서 플러스 흐름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흉몽을 꾸었다면 실망하지 말고 신중하고 근신하면서 열심히 노력해 나간다면 전화위복이 되어 자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