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대변꿈 똥싸는꿈 변기에 똥 꿈 및 꿈해몽 똥 남이 싼 똥 꿈 놀라운 비밀

사람은 음식을 먹어야 살 수 있습니다. 살기 위해서 먹고 먹기 위해서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음식을 먹고나면 그 음식을 소화시키게 됩니다. 소화시켜서 최종적으로 배출 하는 것이 똥입니다.


똥을 사람들은 지저분하게 생각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냄새가 나기 때문입니다. 영양분이 빠져 나간 것이기에 냄새가 나고 지저분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똥은 또다시 흙을 풍요롭게 해서 식물을 키워주고 그 식물을 통해 사람에게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일정한 사이클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런 똥은 지저분하지만 건강을 알려주는 바로미터가 되기도 합니다. 똥의 상태를 보면 그 사람의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만큼 똥은 인간이 생존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런 똥이 꿈에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지저분할까요? 아마도 유쾌하게 받아들일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똥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똥꿈이 길몽인지 안 좋은 꿈인지,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알아보려 합니다.


대변 모습


재물 상승의 상징 똥꿈, 똥꿈 어떻게 해석될까

똥은 실제로는 더럽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꾸고 싶어합니다. 그만큼 꿈에서의 똥은 길몽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화장실을 찾는데 찾지못해 당황하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화장실이 급해 찾는데 찾지 못해 안절부절 당황해 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던 일이 원하는대로 풀리지 않을 징조라고 합니다.


다양한 똥꿈해몽

자기 집 변기에서 넘치는것을 보았을 때 이 꿈은 재수 대통할 길몽입니다. 자기가 본 변을 먹은 경우의 똥꿈은 큰 행운이 찾아 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암시이니 길몽입니다. 시원하게 일을 보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질 암시이며 , 그러나 보지 못했거나 시원하지 못했다면 하는 일마다 막힐 흉몽입니다. 밭이나 고랑에 뿌리는 똥꿈은 자기 주장을 내세우거나 ,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을 확장하지 않으면 사업상 투자할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똥먹는 꿈

지난밤 꾸었던 꿈에서 글쎄, 참 황당하게도 똥을 먹습니다. 이렇게 똥먹는 꿈은 나날이 갈수록 좋은 꿈으로 승진,합격 등의 운세가 상승할 꿈입니다. 


똥밟는꿈

흔히 재수없는 일을 겪고나면  '오늘 똥밟았다라고 합니다. 그러나 꿈에서는 완전 다릅니다. 누런 황금똥을  그것도 많이 밟으면 밢을수록 재물이 팍팍 들어붙는다는 길몽 중 길몽입니다


​똥 만지는꿈

푸짐(?)하게 쌓여있는 변을 만지고 있었다면 역시 재물운이 있는 멋진 꿈입니다. 사업자금이 들어와 일이 술술 풀리게 될 운세입니다. 그런데 혼자가 아니고 누군가와 같이 풍성한 똥을 주물럭 거리고있었다면 멋진 샤업 파트너를 만나게된다는 의미이고 크게 번성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을 항아리에 담는 꿈

꿈에서 똥을 항아리나 그릇에 담는 꿈을 꾸었다면 안타깝지만 하필이면 재수없는 똥꿈을 꾸신 것입니다. 살다가 겪어서는 안될 큰 망신살 뻗을 당하거나 경젝적으로 큰 손실을 보게 될 흉몽입니다


​똥이 몸에 묻는꿈 

똥이 몸에 묻어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갑자기 어러움이 닥쳐 경제적으로 쪼달리게 될 징조입니다. 특히 내똥을 남의 몸에 칠했다면 보증을 서서는 절대 안됩니다. 물론 투자를 하셔서도 안 됩니다. 다만 몸이아닌 옷에만 묻었다면 이는 재물이 들어온 행운꿈으로 풀이됩니다.


대변 인형


​똥에 중요한 물건을 빠뜨리는꿈

똥에 뭔가가 빠진다면 참으로 황당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똥에 중요한 물건이 빠뜨려졌습니다. 이 꿈은 좀도둑이나 실수로 귀중품을 잃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밟는꿈

꿈에 똥을 밟고 있습니다. 하필이면 똥을 밟아 황당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돈이 들어올 꿈으로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로 해몽을 합니다.


대변을 그릇이나 항아리에 담은 똥싸는꿈

꿈에 대변을 그릇이나 항아리에 담습니다. 이 꿈은 남에게 창피를 당하여 체면이 깍이게 될 징조입니다.


시원하게 대변을 본 똥싸는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똥을 시원하게 누었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질 암시입니다. 그러나 대변을 보지 못했거나 시원하지 못했다면 하는 일마다 막힐 꿈입니다.


대변을 밭이나 고랑에 뿌린 똥싸는꿈

똥을 꿈에 밭이나 고랑에 뿌립니다. 어찌나 이 꿈이 생생하던지 현실 같습니다. 이 꿈은 자기 주장을 내세우거나,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을 확장하지 않으면 사업상 투자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대변을 거름으로 뿌린꿈

꿈에 대변으로 거름으로 밭에서 뿌립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장사가 처음에는 초라해도 앞으로 크게 발전할 징조의 꿈입니다.


잠자리, 이불위에 똥싸는 꿈

최근 꾸었던 꿈 중에서 잠자리에 똥을 쌉니다. 이불 위에 똥을 싸는 황당한 꿈입니다. 그런데 이 꿈도 좋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큰 횡재수가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해몽을 합니다.


대변 인형 1개


똥이 산더미같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속에 보니 똥이 어찌나 많던지 똥이 산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꿈은 무슨 뜻일까요?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부자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계약도 원활하게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시원하게 똥을 배설하는 꿈

꿈 속에서 똥을 눕니다. 속이 후련할 정도로 시원하게 똥을 배설합니다. 이렇게 시원하게 똥을 배설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 다 이루어지고 금전적으로 많이 풍요로워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밭에 똥이 깔려있는 꿈

지난밤 꿈 속에 똥이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밭이 있는데 똥이 깔려 있습니다. 똥 깔린 밭을 보는 꿈은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가격이 많이 뛰어 돈을 벌게 된다고 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

꿈에 똥통에 빠지게 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재산증가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 등의 횡재수가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똥싸는 꿈

꿈에 아기가 똥을 쌉니다. 이렇게 아기가 똥싸는 꿈은 아이가 싼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대운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똥을 싸거나, 보는 꿈

꿈에 검은 똥을 싸거나 또는 검은 똥을 보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똥 먹는 꿈 똥 밟는 꿈 똥차가 있는 꿈 똥 싸는 꿈

이 꿈은 옛부터 길몽으로 알려진 꿈으로 농경시대에 똥은 풍작과 이어지는 것으로 곧 부귀영화와 관련이 되어 있는 꿈입니다. 똥 밟는 꿈은 똥의 색깔이 누러면 누럴수록, 똥이 많이 묻을수록 좋은 길몽입니다. 그만큼 재물이 붙는다는 꿈입니다. 


똥차가 집 앞에 있는 꿈은 똥 오줌을 수거하므로 도난이나 분실 등의 손재수를 겪게 되며 하는 일의 실패한다는 꿈입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은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횡재수가 있는 좋은 꿈입니다. 옷에 똥을 싸는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똥을 삽으로 치우는 꿈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의미하는 꿈이며, 쌓인 똥을 삽으로 뒤적거리기만 했다면 다방면으로 크게 돈을 다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쌓여있는 똥을 파헤쳤다면 필요한 자본을 구하기 어려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갈매기


​하얀색 똥꿈

꿈 속에서 하얀색 똥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하얀색 똥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의 경사나 사업의 발전 등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길을 걸어가다가 똥을 밟는꿈

길을 걷습니다. 하염없이 아무런 생각이 없이 길을 걷습니다. 그런데 길을 걸어가는데 하필이면 똥을 밟습니다. 그런데 기분이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횡재수로 인해 돈이 들어옵니다. 공돈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그릇마다 똥이 가득 들어있는 꿈

꿈 속에 똥이 가득합니다. 하필이면 그릇마다 똥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런데도 보기 흉하거나 기분이 나쁘지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살림살이가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 것이 풍부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변을 짊어지고 자기 집으로 들어온 똥꿈

지난밤 꾸었던 꿈에 대변을 짊어지고 우리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이 생기고, 큰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자기가 본 대변을 먹은 똥 꿈

내 눈 똥을 먹는다면 참으로 지저분하고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암시의 길몽입니다.


색깔이 탁하고 묽은 소량의 지저분한 대변을 만진 꿈

똥을 만졌는데 색깔이 탁합니다. 묽습니다. 지저분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기분이 불쾌해지고, 근심 걱정이 생기며, 모든 일에 불만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우리집의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대변을 가져간 똥싸는꿈

우리집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똥을 가져갑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 해소될 징조이지만, 때로는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음식상 옆에 파란 똥이 있었던 꿈

하필이면 음식상 옆에 파란 똥이 있습니다. 이 꿈은 빛 보증을 섰던 일에 사고가 생겨 빚을 걸머지게 되거나 창피 당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남의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최근 꾸었던 꿈에서 이상한 꿈이 있었습니다. 글쎄, 내가 남의 집에서 열심히 똥을 수거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난을 면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차로 인해 자신의 집에 똥 소변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배관이 터져 똥으로 가득차는 꿈

꿈에 배관이 터져 그만 똥으로 가득차 버리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의 꿈으로 오랜시간 동안 재복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주무르는 꿈

꿈 속에서 황당하게도 똥을 주무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똥을 주무르는 꿈은 복권, 포상, 합격 등 큰 행운이 따를 길몽으로 빌려주고 받지못한 돈을 되찾거나 유산을 물려받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똥물이나 똥을 뒤집어 쓴 꿈

꿈에서 똥물이나 똥을 뒤집어 쓴 꿈은 재산이 날로 늘어나고 출세의 기회를 얻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

꿈에 갓난 아기의 똥을 열심히 주무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불쾌한 마음이 안 생기면 상업이나 어떤 일로 인해서 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똥을 먹는 꿈

꿈을 꾸었는데 황당하게도 똥을 먹습니다. 이  꿈은 처음보다는 뒤로 갈수록 좋은 꿈이니 꿈으로 보험들어 놓은 셈입니다.


심한 똥냄새로 숨쉴 수 없을정도로 곤란함을 겪는 꿈

꿈에 똥꿈을 꾸었는데 어찌나 심하게 냄새가 나던지 참으로 참기 힘들었습니다. 숨을 쉴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일로 인하여 내 주변에 큰 소문이나 명성을 떨칠 꿈입니다. 


소똥


​주변에 똥이 가득한 꿈

지난밤 꾸었던 꿈 속에 똥이 가득합니다. 어찌나 똥이 많았던지 똥이 온데 있습니다. 이 꿈은 큰재물을 얻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치우거나 버리는 꿈

꿈에 똥을 치웁니다. 똥을 버립니다. 이렇게 꿈에서 똥을 치우거나 버리는 꿈은 타인에게 타박을 당하거나, 재물의 손실 등을 의미합니다. 일의에 부진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방안에 똥이 가득찬 꿈

잠을 자다가 꿈을 꾸었는데 방안에 똥이 가득차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재물, 금전적 운세가 상승할 징조의 꿈입니다.


​산더미같이 쌓여있는 똥을 보게되는 꿈

꿈에 산더미같이 쌓여있는 똥을 보게되는 꿈은 계약이 원활하여 사업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돈이 많이 들어와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남의 집에 있는 대변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우리 집의 똥이 아닌 다른 사람의 집에 있는 똥을 우리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복이 굴러들어오며, 이익이나 이권 등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의 꿈입니다. 


​대변과 소변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똥을 누려는데 잘 나오지 않습니다. 소변을 보려는데 시원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의 대소변을 누군가 가져가거나 훔쳐가는 꿈

내 대변과 소변을 꿈에 다른 사람이 가져갑니다. 내 대변과 소변을 훔쳐갑니다. 이 꿈은 모아둔 재산을 탕진, 혹은 보증으로 인한 엄청난 재산손실을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삽으로 치우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똥을 삽으로 치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을 정리하고 이직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 그림


내가 혹은 다른 사람이 눈 똥이 내 몸에 지저분하게 묻은 똥꿈

꿈에 내가 눈 똥이 내 몸에 지저분하게 묻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누었던 똥이 내몸에 묻어 있스빈다. 이 꿈은 부채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남에게 모욕이나 창피를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기 집 변기에 대변이 넘치는 것을 본 똥꿈

꿈에 우리집 변기에 대변이 넘쳐납니다. 그런데 이런 똥꿈은 재수가 대통할 길몽입니다.


대변을 나무 위에서 본 똥꿈

꿈에 똥을 나무 위에서 보게 됩니다. 이렇게 똥을 나무 위에서 보았다면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에서 자금 회전이 잘되지 않을 징조입니다.


배우자가 대변 보는 것을 지켜 본 똥 싸는꿈

꿈에 배우자가 똥누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기 배우자에게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어린아이가 누런 대변을 만지는 대변꿈

지난밤 꿈 속에 어린 아이가 누런 대변을 만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 일로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꿈속에 분뇨차를 본 꿈

꿈 속에 분뇨차를 봅니다. 이 꿈은 직장 공금이나 공과금 등을 납부할 꿈입니다.


화장지를 푸는 대변꿈

꿈 속에 화장지를 풉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건강이 좋아질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 똥 만지는 꿈

애기똥에서 향기를 느꼈다면 고대하던 일의  성취를 보게되는 좋은일이  마구마구

일어날것입니다. 그러나  아기똥에서 구린내가 났다면 재수없는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푸세식 뒷간에서 똥통에 빠지는 꿈

똥을 누다가 그만 푸세식 똥통에 빠졌다면 역시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몸에 묻은 변에서 아무냄새가 나지 않았다면 완전 대박 횡재를 맞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전혀 기대하지않았던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사람들과 대변 그림


대변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고 있는 꿈

이 꿈은 기대하고 있었던 일이 성사될 수도 있지만 꼴도 보기싫은 인간을 만나게될 수 있는 양면성이 있는 꿈입니다


자기 집의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대변을 가져간 똥꿈

누군가가 우리 집의 화장실에서 대변을 가져갑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될 징조이지만 , 때로는 재물을 잃게 될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똥을 밟았거나 색깔이 검었던 경우

똥을 밟았습니다. 그런데 똥 색깔이 검은색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재수 없는 일이 일어날수 있으며, 어쨌든 하루 종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똥꿈입니다.


어린애가 누런 변을 만지는 경우

꿈에 어린아이가 누런 대변을 만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 가지 일로 돈이 생길수 있으니 길합니다. 


화장실에 빠졌다가 올라온 경우

꿈에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글쎄, 화장실에 빠졌다가 올라옵니다. 이 꿈은 

만사가 형통하며 재수가 좋을 일이 있을 것 이다.


대소변 볼 장소를 찾았지만 마땅한 곳이 없는 꿈

현실에서 이런 상황에 맞닥뜨리면 그야말로 황당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자기가 원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화장지를 푸는 똥꿈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고 ,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마당 화장실 방안 등에 쌓인 대변을 뒤적인 꿈

사업에 필요한 자본을 많이 확보하게 될 징조입니다. 심한 대변 냄새로 인해 숨을 쉴수 없었던 경우 좋은 일로 인해서 주위에 크게 소문이 날 의미의 똥꿈입니다.


예쁜 똥그림


수북이 쌓인 똥을 삽으로 옮기는 경우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 될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변을 말려서 걸어놓은 꿈

현실에서 이런 경우가 생긴다면 참 우습습니다. 이 꿈은 남에게 자기의 일을 자랑할게 생기거나 관청에 소청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똥꿈입니다.


자신이 배설한 변이 수북이 쌓여 있을 때

이 꿈은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점차 번창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똥꿈입니다.


냄새를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했던 꿈

이 꿈은 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될 똥꿈입니다. 


변이 끝없이 솟아나는 경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일에 투자액이 계속 늘어나서 크게 번창 할 것을 암시하는 똥꿈입니다. 


이불 위에다 볼일을 보았을 경우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참으로 우습고 이상합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좋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큰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옵니다.







검푸르거나 여러 가지 잡색 똥을 봤을 때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이 아닌 , 다양성 있는 작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작품을 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나 타인의 배설물이 내 몸에 지저분하게 묻은 경우

이 꿈은 부채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남에게 모욕이나  창피를 당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황금색똥꿈

이 꿈은 똥을 쾌변한꿈ㅇ,러 사업이 번창해 큰 돈이 들어오며 하고자 하던 일이 막힘없이 잘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변비로 고생하는꿈

이 꿈은 진행중이던 일이 잘 해결되지 않으며 안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이 똥으로변하는꿈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이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실패하게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변과 관련 된 여러가지 똥꿈

대변을 구덩이나 비료통에 넣는 꿈은 넣은 분량 만큼 자금을 투자하거나 저금을 한다고 합니다. 대변을 밭이나 고랑에 뿌리는 꿈은 자기 주장을 펴거나 사업상 투자 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은 복권당첨 횡재수나 빌려준 돈을 받거나 유산을 물려받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똥을 보는 것은 그다지 달갑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똥을 본다는 것은 지저분 그 자체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똥을 누고 또 똥을 매일같이 대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건강합니다. 그런데도 똥은 사람들에게 그 특유의 냄새와 지저분함 때문에 경시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대박의 의미가 많습니다. 따라서 똥꿈을 꾸었다면 적극적인 노력으로 아름다운 열매가 나타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하는 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