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경찰조사받는꿈 체포되는 꿈 경찰이 나오는 꿈 경찰에게 잡히는 꿈 놀라운 비밀

경찰은 치안을 담당합니다. 사회질서를 유지하고 범죄를 예방해 줍니다. 이런 경찰의 도움으로 평안한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경찰의 노고를 생각하면 참 고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린시절 경찰이 참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어른들은 아이가 울거나 말을 잘 듣지 않으면 '경찰한테 잡아가게 하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어른들은 아이가 경찰을 무서워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던 터라 울음을 거칠 요량으로 경찰 이야기를 곧잘 꺼내기도 했습니다.







한 때 경찰이 참 멋있어 보였습니다. 경찰관 정복이 멋있고 범인을 잡아 영웅이 되는 모습이 멋져 보였습니다. 그래서 한 때는 장래 희망이 경찰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경찰이 고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슬그머니 장래 희망에서 빠졌습니다. 아이들의 장래 희망은 수시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경찰이 꿈에 나타납니다. 내가 경찰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꿈은 무슨 뜻일까요. 경찰이 꿈에 나타나면 이 꿈은 흉몽일까요, 아니면 길몽일까요. 경찰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경찰꿈은 다양하게 해몽이 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해몽을 하면 됩니다.


경찰이 범인 잡으러 가는 모습


경찰에 쫓기는 꿈

경찰에 쫓깁니다. 달아나면 경찰이 또 쫓아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 자신이 직장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가지고 있던 지병이나 안 좋았던 부분이 더욱 악화될 수도 있다고 하니 평소 지병을 주의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범죄를 저지르는 꿈 

범죄가 발생했습니다. 내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이렇게 내가 범죄를 저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 자신이 범죄를 저지른 뒤 경찰에게 체포된 꿈은 비밀을 누설하지 말라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게 쫒기는꿈

살인범으로 쫓깁니다. 살인범으로 몰려 경찰에 쫓깁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준비한 시험에서 떨어지게 되어 실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범인에게 총쏜꿈

경찰이 범인을 향해 총을 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이 해결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될 꿈입니다.


내가 경찰에 잡혀가는 꿈

경찰에 잡혀갑니다. 내가 경찰에 잡혀갑니다. 이렇게 경찰에 잡혀 갔다면 이 꿈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구속을 당하기 때문에 무의식에도 이러한 꿈들로 나타난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좋지만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이 서류에 내 도장을 찍어간 꿈

경찰이 도장을 찍어갑니다. 서류에 내 도장을 찍어갑니다. 이 꿈은 본인, 가정 등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 사고 등이 닥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이 압수한 물품


신고하여 경찰을 부르는 꿈

경찰을 부릅니다. 전화로 신고를 해서 부럽니다. 이 꿈은 주변에 말 못할 혼자만의 고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경찰에게 연행되는 꿈

경찰에 연행이 됩니다. 내가 연행됩니다. 이 꿈은 이미 질병이 있는 사람은 증세가 악화되어 머지 않아 죽음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가 경찰에 연행되는 장면을 보았다면 꿈 속에 등장한 사람이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입니다.


경찰이 저승사자로 변한 꿈

경찰이 저승사자로 변합니다. 이렇게 경찰이 저승사자로 변하는 꿈은 본인이 질병에 걸리게되거나 또는 큰 사고나 좋지못한 일이 생겨 고통을 겪게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주의몽입니다.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어 두려웠던 꿈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눕니다. 총을 겨누는 바람에 몹시 두렵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 고민거리가 생겨 많은 스트레스와 마음고생을 하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자신의 집을 포위하고있는 꿈

경찰이 우리집을 포위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부탁, 청탁한 일이 현재 진행 끝자락에 있거나 또는 자신에게 좋지못한 일이 다가오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경찰이 집안으로 들어온 경찰꿈

경찰이 우리 집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 또는 내 자신이 어떤 다툼이나 시비 소송 등에 휘말릴 수 있으며 또는 질병에 걸려 걱정 근심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주의몽을 의미합니다.

경찰 순찰차



경찰관과 싸운 꿈

크게 한바탕 싸움을 합니다. 경찰관과 싸움을 합니다. 꿈에서 경찰과 싸웠다면 공공기관에 제출한 인허가 사항이나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한, 경찰과 군인이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꼴불견인 장면을 목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관과 군인이 서로 싸우는 꿈

군인과 경찰관이 서로 심하게 싸웁니다. 어찌나 싸움이 힘하든지 놀랠 지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이나 업무로 인해  언쟁이 발생하며  그로 인해  근심걱정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경찰꿈해몽입니다.


경찰관을 만나는 꿈

경찰관을 만납니다. 이렇게 경찰관을 만나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의 도움으로 자신감을 되찾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경찰관을 만나 신분증을 보였다면 내 신분을 남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경찰관이 나에게 총을 겨누어 무서워 떨었다면 불안감과 공포, 고통스런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즐겁게 대화하는 꿈

이 꿈은 의외로 애정운이 올라가는 뜻풀이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다가올 징조라고 합니다. 


경찰의 계급장이 떨어진 꿈

경찰의 계급장이 떨어집니다. 이 꿈은 실직 ,실수,실패 ,불운 등을 상징하며 현재 일하고 있는 곳에서 파면을 당하거나 잘릴 경찰관꿈입니다.


경찰이 도로에 서있는 꿈

경찰이 도로에 서 있습니다. 도로에 서서 여러가지 지시를 합니다. 이렇게 경찰이 도로에 서 있는 꿈은 출장,여행을 가는데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경찰이 범인에게 방아쇠를 당기는 경우의 꿈

경찰이 범인에게 방아쇠를 당깁니다. 이 꿈은 어려웠던 일들이 잘 풀리기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경찰관에게 밥 얻어먹는꿈

경찰관이 밥을 삽니다. 경찰한테 밥을 얻어먹습니다. 이 꿈은 본인에게 질병, 사고 등 좋지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이며 또한 자유를 구속당하게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경찰서의 유치장이나 교도소에 들어간꿈

경찰서 유치장에 들어갑니다. 교도소에 들어갑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참 황당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길몽으로, 예상치못했던 큰 복이 찾아와 큰 기쁨을 만끽하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 오토바이 순찰


내가 파출소에 있는 꿈

내가 파출소에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거나 멀어지지는 않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경찰관에게 불심검문을 당한 꿈

경찰관에게 불심검문을 당했습니다. 이 꿈은 개인 신변에 대하여 심사를 받게 되거나 신문 등 인쇄물에 의한 인터뷰를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수갑을 찬 꿈 

내가 직접 수갑을 찼다면 그 동안 쌓여 온 사건들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수갑을 채우는 꿈을 꾸었다면 무아지경에 빠질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차를 타고 가는 꿈 

경찰차를 타고 갑니다. 경찰차를 타고 가는 꿈은 크게 두 가지로 해몽이 됩니다. 만약 강제로 경찰차에 탄 경우라면 구설수 등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되는 나쁜 꿈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경찰차에 탄 경우라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경찰차를 타는꿈

경찰차를 타고 갑니다. 이렇게 경찰차를 타는 경우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잘 풀리지않았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경찰관이 된 꿈

경찰이 되었습니다. 꿈에서 내가 형사나 경찰관이 되었다면 지금 내가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지나치게 간섭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았다면 어려움을 해결해주거나 자금난을해결해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경찰관이 집에 온 꿈

경찰관이 집에 나타납니다. 우리 집에 경찰관이 왔습니다. 꿈에 경찰관이 집에 왔다면 집 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싸움이나 소송에 휘말려 고통을 겪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경찰이 집을 포위했다면 이는 위험한 사건이 돌출될 것을 암시합니다.


경찰 오토바이 정렬


경찰견이나 군견이 높이 점프하는꿈

경찰견이 점프를 합니다. 군견이 높이 점프를 합니다. 이 꿈은 입학, 합격, 승리, 취득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하거나 타부서로 이동수가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이 사고현장으로 출동하는 꿈

경찰이 출동합니다. 사고현장으로 출동합니다. 이런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어떤 일을 해결하려고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경찰관이 범인에게 총쏘는 것을 보았다면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한 순간에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에서 출두하라고 연락이 온 꿈

경찰에서 출두요청서가 도착합니다. 경찰에서 출두 명령서가 전달됩니다. 이 꿈은 회사에 취직이 되는 꿈입니다.


경찰관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

경찰관에게 거수경례를 합니다. 이 꿈은 본인보다 윗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이는 꿈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여 줍니다. 이 꿈은 나의 신분 또는 나를 누군가에게 알리게 되는 꿈입니다.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경찰에게 얻어맞는 꿈

경찰에게 얻어맞습니다. 이 꿈은 회사에서 공금 횡금 등 발각되어 큰 손실을 보고 명예를 잃어버리는 의미입니다.


범죄현장에 출동한 경찰


감옥에 갇힌 꿈 

감옥에 갇혔습니다. 내가 감옥에 갇혔습니다. 이 꿈은 행운과 재물 운이 따를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감옥의 독방에 갇혔다면 우유부단한 언행으로 인해 친구를 잃게 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감옥에 갇혀있는데 문이 열렸다면 어려움을 겪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갇혀있는데 즐겁다면 운수가 밝아져서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됩니다.


감옥가는 꿈

감옥을 갑니다. 이렇게 감옥을 가는 꿈은 자기 스스로 감옥으로 들어갔다면 사사건건 궂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현재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112범죄 신고를 하는 경찰꿈

범죄신고를 합니다. 112 전화로 범죄 신고를 합니다. 이 꿈은 심리몽으로 매우 불안한 심리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경찰과 심하게 다투는 꿈 

경찰과 간 크게도 다툽니다. 꿈에서 경찰관과 싸우는 것은 현실적으로 내 자신의 신변에 큰 변화가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사를 가게되거나 직장인의 경우 보직을 변경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경찰의 신분으로 범인을 쫒고 있는 꿈

경찰이 되어 범인을 쫓고 있습니다. 이렇게 경찰이 된다는 것은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의미합니다. 삶에 큰 도움이 되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길몽 입니다.


길거리에 서있는 경찰을 본꿈

경찰이 길거리에 서 있습니다. 길거리에 서 있는 경찰을 본 꿈은 현재 여행중이거나 출장중인 사람이 이 꿈을 직접 꿨다면 교통사고를 특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내가 고위직 경찰관이 되어 대중앞에 선 꿈

내가 고위 경찰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중 앞에서 위풍도 당당하게 섰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이 생기며 직장에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경찰에게 심문받는꿈

경찰한테 심문을 받습니다. 이 꿈은 일이 자신의 생각대로 안풀리고 수많은 고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경찰에게 심문 받는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생겨나서 고난을 겪게 되고 일이 도중에 중단 되거나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불운에 휩쌓이지 않기 위해 모든 일들에 신중을 기해서 위험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경찰들이 우리집을 둘러싼 꿈

경찰들이 우리집을 에워쌉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했던 일이, 이루어질려는 찰나에 갑작스럽게 안풀리고 해결이 잘 안되는 꿈입니다.


경찰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또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제대로 하려면 상황 파악이 중요합니다. 꿈은 길몽이든 흉몽이든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길몽이라면 기분좋게 오늘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흉몽이라면 오늘 하루 근신하고 조심해서 보내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