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꿈해몽

남편이죽은꿈 죽은남편이보이는꿈해몽 돌아가신 남편꿈 아내꿈 부부꿈 비밀

전혀 남남인 남자와 여자가 만납니다. 첫눈에 뽕하고 사랑의 큐피트가 화살을 쏜다면 사랑을 하게 됩니다. 사랑을 하게 되면 눈이 멀고 이내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이렇게 해서 서로 친밀해지게 됩니다. 친밀하면 서로간에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연인들은 사랑을 속삭이기 때문에 더욱 아름답게 보입니다.


사랑을 나누던 연인들은 연애기간이 길어지면서 가족과 가족 간의 만남, 집안과 집안끼리의 인연이 연결되면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부부의 시작입니다. 이렇게 하여 가정을 꾸리고 자녀를 낳고 가정은 비로소 사회의 한 구성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요즘 저출산 문제로 사회가 참 시끄럽습니다.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환경은 열악해져가고 이렇다보니 아이를 덜 낳거나 안 낳는 경우가 잦아집니다. 저출산으로 인해 노령화가 더욱 가속됩니다. 젊은층은 날로 줄어들고 노령층은 나날이 늘어만 갑니다. 사회 전반적으로 노령화가 진행되는 그런 느낌까지 갖게 됩니다. 


부부 간에 사이가 좋으면 가정이 평안해집니다. 부부는 가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이런 부부가 잘 살다가 남편이 죽습니다. 아내가 죽습니다. 그런데 남편이 꿈에 나타납니다. 이런 꿈은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죽은 남편이 보이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상황에 따라 죽은 남편꿈은 어떻게 해몽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커플


꿈 중에서 남편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 남편이 나옵니다. 가정에서 남편은 가장입니다. 가정역할을 잘 해야 가정이 평안해집니다. 남편이란 존재는 가장 역할을 하기에 꿈에서는 형제자매를 의미하기도 하며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 물건, 재물 등에 상징합니다. 


남편에게 맞는 꿈은 가정에 화목이 찾아오고 애정이 돈독해짐을 의미합니다. 남편이나 아내에게 화풀이하는 부부꿈은 불안한 마음이 차츰 시간이 흐르면서 근심과 걱정이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처한 냉엄한 현실에 따라 화풀이하는 상대에게 흉한 일이 생기니 조심하라는 의미도 담고 있으며 금전이 새어나가는 것에 유의해야 합니다.


죽은 남편이 보이는 꿈 어떤 의미이길래?

이미 죽어서 천국으로 간 남편이 꿈에 나타납니다. 너무나도 생생한 모습으로 나타나 화들짝 놀랠 지경입니다. 이렇게 꿈에 죽은 남편이 보이는 꿈은 평소 내 자신이  겪고있는 아픔이 회복되어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 합니다. 또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남편이 사망하여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남편이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아내가 상복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그동안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번창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다른 애인과 함께 자는 꿈

아내가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자고 있습니다. 아내의 애인과 자고 있습니다. 이 꿈은 회사가 파산을 하는 등 사업 상으로 꽉 막혀버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

죽은 남편이 보입니다. 죽은 아내가 보입니다. 이렇게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은 자신을 도울 사람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여 결국 성공을 하게 되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아내가 다른 사람과 눈이 맞았습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웁니다. 이렇게 아내가 꿈에서 바람을 피우는 꿈은 내 지위가 상승하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내가 죽는 꿈

아내가 죽습니다. 아내가 죽어서 장사를 지냅니다. 이렇게 아내가 죽는 꿈은 가정에 다툼이 생기게 되는 흉몽입니다.


결혼식


남편이 바람을 피워 아이를 낳아오는 꿈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만 해도 황당하고 어이없고 배신감이 느껴지는데 바람을 피워 아이를 낳아옵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멍멍해집니다. 이 꿈은 남편의 사업이 엉뚱한 곳에서 잘 되어 이익이 생기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를 낳는 것을 본꿈

아내가 아이를 낳습니다. 담 밑에서 아이를 낳습니다. 아내가 아이를 담 밑에서 낳는 것을 봅니다. 이런 꿈은 취직이나 승진을 하게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죽은 아내가 방안에 앉아 있습니다. 그런데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죽은 아내가 바깥을 내다봅니다. 문을 열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녀에게 화를 내거나 싸울일이 생기거나 이웃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 되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차안에서 싸우는 꿈

남편과 후줄그레하게 싸웁니다. 그것도 차안에서 한바탕 싸움을 합니다. 이렇게 남편과 차 안에서 싸우는 꿈은 차는 어딘가를 가는 목적수단이며 싸우는 것은 새로운 화합과 관계의 시작을 뜻합니다. 어떤 목적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거나 의기투합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죽은 남편이 자꾸 꿈에 나온다면 무슨 의미

죽은 남편이 자꾸만 꿈에 나타난다면 이 꿈은 예지몽이라기 보다는 당신이 남편이 죽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려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남편이 자연스러운 느낌이었다면 내가 남편을 잃은 충격에서 벗어나 현실을 받아들이려 하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위로 걸어가는 꿈

남편이 다리위로 걸어갑니다. 그런데 아내의 손을 꼭 잡고 다리위를 걸아갑니다. 이 꿈은 아내가 부인이 아이를 갖게되는 태몽입니다.


허니문 갖는 커플


죽은 남편과 함께 밥먹는 꿈 

죽은 남편과 함께 밥을 먹습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불길한 어떤 사건이 일어나고 병에 걸릴 수 있는 등 힘든 일이 생길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식사하는 꿈 자체가 꿈해몽에서는 욕구가 높아져있고 에너지가 저하되었음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나에게 화를 내는 꿈

남편이 화를 냅니다. 내게 버럭 화를 냅니다. 이 꿈은 사업의 실패, 실직, 해고등을 상징하며 현재 남편이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다른 사람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엄청난 후폭풍이 일어나게 되겠지만 꿈에서는 주의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은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한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과 이혼을 하는 꿈

남편과 이제 헤어집니다.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남편과 이혼을 하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내가 그토록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의 참 좋은 꿈입니다. 


남편이 전쟁터에서 고생하는 꿈

남편이 전쟁터에 있습니다. 그런데 전쟁터에서 남편이 몹시 힘든 일을 합니다. 남편이 몹시 고생을 합니다. 이 꿈에서 전쟁터에서 남편이 피를 흘려 다치거나 힘들게 전투를 하는 모습은 남편이 하던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와 명예가 올라갈 좋은 징조입니다.


아내가 남편의 옷을 걸치는 꿈

아내가 남편의 옷을 걸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 어울립니다. 이 꿈은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입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함께 나타나는 꿈

남편이 다른 여자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릴 것입니다. 이 꿈은 남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고 합니다.


신혼부부 즐거운 한 때


남편이 직장에서 전근 가는 꿈

남편이 전근을 갑니다. 직장의 요청에 따라 다른 곳으로 전근을 갑니다. 이 꿈은 더 깊은 애정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 하는 꿈

남편이 결혼을 합니다. 그런데 내가 아니라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이혼에 대한 또는 별거에 대한 암시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

남편이 대머리가 됩니다. 대머리가 된 남편이 보기 싫습니다. 이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남편의 일이 불안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남편과 부부싸움을 합니다. 남편과 볼썽사납게 부부싸움을 합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은 부부관계가 극히 나빠지거나 서로에게 비밀이나 불만이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습니다. 죽음은 모두에게 슬픈 일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가까운 가족이나 남편에게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족중에 누군가 사고를 당하거나 병동에 누울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진청에 갔던 아내가 돌아옵니다. 물건을 갖고 돌아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물에 빠지는꿈

남편이 물에 빠집니다. 이 꿈은 남편이 누군가에 꼬임에 넘어가거나 작은 실수로 인해 궁지에 몰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가까이 알고 지내던 누군가에 감언이설에 넘어가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남편이 바뀌는 꿈

남편이 바뀌었습니다. 이상한 사람이 남편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에 도움이나 사소한 말한마디로 인해 나에게 이득이 생길 징조이며, 모임이나 소속집단에서 좋은 성과를 창출하여 다른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맞는꿈

남편이 맞습니다. 이 꿈은 남편이 직장이나 소속단체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생각보다 결과물이 좋지않아 자책하게 되는 일이 벌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죽은 남편이 나타나서 부부관계를 갖는 꿈

죽은 남편이 나타났습니다. 죽은 남편과 부부관계를 갖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 날것을 의미 합니다. 이는 전혀 예상 하지 못한 일이 일어 날것을 암시 하니 평소보다 신중하게 행동 해야 겠습니다.


남편이 아기를 업고 있는 꿈

남편이 아기를 업고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화목한 일들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남편이 병원에 입원한 꿈

남편이 병원에 있습니다. 남편이 병원에 입워한 상태입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중에 실제로 질병에 걸려서 입원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가 동침 중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

부부가 함께 잠자리를 갖습니다. 그런데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습니다. 남편이 아내를 끌어안는 것이 보통이지만 꿈에서는 가정에 트러블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런데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으면 좋은 길조입니다.


남편하고 싸우는꿈

남편하고 아주 심하게 싸움을 합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흔하게 일어나는 상황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이어지는 의미입니다. 현실에서도 실제로 부부싸움을 하거나 사소하고 작은일을 계기로 갈등이 심화되어 서로 토라지는 일이 벌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죽은 남편과 싸우는꿈

죽은 남편과 싸웁니다. 꿈에서 아주 심하게 죽은 남편과 싸웁니다. 이 꿈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줄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되거나 현재 남편과 더욱 애정이 튼튼해질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남편이 살해당하는 남편꿈

남편이 살해를 당합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슬픔일 것입니다. 무서운 꿈이라서 불안 하시겠지만 현실에서는 더 많은 애정이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죽은 남편이 꿈에 나타난 남편꿈

죽은 남편이 자꾸만 꿈에 나타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로 부터 존경을 받을 만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편이 높은 곳에 서 있는 꿈

남편이 서 있습니다. 높은 곳에 서 있습니다. 이 꿈은 남편이 명예로운 자리로 옮겨 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모텔에서 샤워하는 남편꿈

남편이 샤워를 합니다. 모텔에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남편이 아내에게 사랑 받고 싶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남편이 자살하는 꿈

남편이 그만 자살을 하고 맙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의 끔찍한 일일 것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별거나 오랫동안 떨어져서 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말다툼을 하는 꿈

남편과 다툼을 벌입니다. 말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닷가 데이트


남편과 물놀이 하는 꿈

남편과 물놀이를 합니다. 아주 재밌게 물놀이를 합니다. 여기서의 물은 평화와 화목을 상징하는 아주 좋은 의미인데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면 그것 만큼이나 희소식이 깃들게 되고, 순탄하게 가정생활을 할 징조라고 합니다.


남편이 화장실에서 나오는 꿈

남편이 화장실에서 나옵니다. 그다지 유쾌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그동안 묵혀왔던 채증을 해소하고,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듯이 갈등관계가 풀리게 되고 그동안 쌓여있었던 문제들이 조금씩 해결해 나가기 시작한다는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남편이 집나가는 꿈

남편이 집을 나가버립니다. 이 꿈은 가정내에서 불화가 생겨 서로 다투거나 자존심을 건드려 실제 부부간에 토라지거나 감정이 상하게될 일이 생길 조짐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남편이 우는 꿈

남편이 울고 있습니다. 엉엉 울고 있습니다. 참으로 가슴이 아픕니다. 안타깝습니다. 실제에서도 이와 같은 부정적인 이미지가 이어진다는 것이 안타까운데요. 실제 비통하거나 슬픈일을 겪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습니다. 좋은 비단옷을 입습니다. 이렇게 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은 귀한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한 죽은 전 남편 꿈

이미 헤어지고 없는 이혼을 했던 전 남편이 죽었는데 꿈에 나타납니다. 참 황당합니다. 이런 꿈은 지나간 과거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내게 강해서 보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게 처한 상황이 불만족스러워 하는 꿈으로 이런 상황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바람피우는꿈

남편이 바람을 피웁니다. 이렇게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남편이 젊다면 외도를 할까 의심을 하는 경우 심리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나이가 들어 외도를 할 가능성이 없다면 행복한 노후를 보내게 되는 의미입니다.


수영장에서 커플의 키스


죽은 사람과 이야기 나누는 꿈 무슨 의미?

이미 죽어서 이 세상에 없는 사람과 꿈에 이야기를 합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한참이나 나눕니다. 현실에서는 상상도 할 수가 없는 일입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예전에 포기했던 일들이 이뤄지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죽은 사람이 우리 집으로 들어옵니다. 현실이라면 기절할 일이겠지만 이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복이 들어오는 꿈으로 복권 등에 당첨이 되는 재운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에 남편이 다른 여자와 있는 꿈

결혼식에 갑니다. 그런데 그 결혼식에 남편이 다른 여자와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도박으로 탕진하는 꿈

남편이 꿈에 도박을 합니다. 그런데 잘못해서 그만 도박으로 가산을 탕진합니다. 가진 모든 돈을 몽땅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남편의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남편이 돈을 많이 주는 꿈

죽은 남편이 돈을 줍니다. 그런데 꽤나 많은 돈을 내게 건네줍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연상의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총에 맞아 죽는 꿈

남편이 죽습니다. 총에 맞아 죽습니다. 화들짝 놀라서 잠이 깹니다. 이 꿈은 합격, 취직, 성공 등을 의미하고 재물이 우리 집에, 내게 들어오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넥타이를 매주는 꿈

넥타이를 매줍니다. 남편에게 매줍니다. 이 꿈은 남편이 바람을 피거나 헛튼곳에 돈을 쓰거나 할 때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마음이 꿈으로 표출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잘 살펴봐야할 꿈입니다.


신혼여행 떠난 커플


죽은 아내나 남편을 만나는 꿈

죽은 아내를 만납니다. 죽은 남편을 만납니다. 이렇게 죽은 아내나 남편을 만나는 꿈은 자기일에 협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남편이 자신을 줄로 묶어 놓아 슬퍼하는 꿈

남편이 자신을 줄로 꽁꽁 묶어 놓았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해놓고 남편이 슬퍼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고 남편으로부터 받소 싶은 관심을 못받고 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외롭고 서운한 감정이 마음의 병이 되고 있으니 보다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거나 일이나 취미생활, 운동 등 다른 곳에 마음을 쏟아보는 게 좋습니다.


남편과 저승 가는 강(삼도내, 요단강, 스틱스 등)을 건너는 꿈 

남편과 함께 저승가는 강을 건넙니다. 이 꿈은 마중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 곳으로 떠나는 의미도 있어 갑작스런 전근, 이사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먼 곳이 꼭 이승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죽은 남편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죽은 남편이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장래 충분한 실력을 발휘할 수 있고,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사실을 암시합니다. 시험이나 시합전에 꾸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

남편에게 술을 권합니다. 이 꿈은 태몽에 대한 꿈이라고 합니다 임신을 하게 될 것을 암시 하고 임신중이라면 좋은 자녀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남편에게 독극물을 주는 꿈

남편에게 독극물을 줍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남편이 오랫동안 무병장수 하게 될 것을 암시 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전 남편하고 여행하는 꿈

이미 헤어진 전 남편하고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남편이 사업으로 인해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화내는 꿈

남편이 화를 낸다면 남편이 하고 있는 일들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것을 암시 합니다. 남편이 화내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섣불리 판단하고 돈을 썼다가 원금도 챙기지 못하고 마이너스를 내는 상황을 맞게되거나 예상치 못했던 명목에서 돈이나가게되어 당황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남편과 잠자리하는 꿈

남편과 잠자리를 합니다. 참 훈훈한 상황인데요. 이는 실제에서도 이어진다고 합니다. 소원했던 부부관계가 개선되게 되거나 작은 이벤트나 계기가 생겨 서로 애틋해지는 의미라고 합니다.


남편한테 맞는꿈

남편한테 맞습니다. 현실에서 실제 이런 일이 있었다면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요. 절대로 일어나지 말아야할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금전이 생기게 되고, 뜻밖의 선물을 받을 징조라고 합니다.


부부꿈 남편꿈 아내꿈은 가족 간의 일이라 꿈내용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암시를 하는 경우도 있고 예시 혹은 태몽인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실에 있을 것임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를 어떤 자세로 받아들이고 현실에 어떻게 적용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길몽은 더욱 긍정적인 자세로 받아들이고 흉몽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해서 행동하고 더욱 노력한다면 꿈과 달리 좋은 결과를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