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꿈해몽

축구 골 넣는 꿈 및 축구하는 꿈해몽 놀라운 비밀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런 계획이나 희망이 없이 살아가는 삶은 그 만큼 무미건조하고 보람이 없다는 뜻일 것입니다. 인생이 아름다운 것은 자신만의 계획이 있고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멋진 계획을 꿈꾸고 이를 실천해 나가는 노력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꿈을 크게 꿀수록 더 크게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말하자면 꿈이 작으면 그만큼 결실도 작을 수 있다는 뜻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평소 살아가면서 크든 작든 꿈을 꿉니다. 그 꿈은 잠을 자면서도 꾸게 됩니다. 그런데 잠을 자고나서 꾼 꿈이 어떤 때에는 너무나도 생생하고 사나워 화들짝 놀라서 잠을 깨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혹시 꿈 속에서 축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오늘은 꿈 중에서 축구꿈에 관해 사례별로 해몽을 알아보려 합니다. 


축구공


축구하는 꿈, 달리는꿈, 운동하는 꿈 축구하다 공을 빼앗기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축구를 합니다. 축구를 열심히 하다가 그만 상대방에게 축구공을 빼앗기고 맙니다. 상대방에서 축구공을 빼앗기고 나면 기분이 이상하게 상합니다. 축구경기 중 상대방에게 공을 빼앗기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조만간 어려운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축구를 하다가 공을 빼앗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하는 사업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해몽에 대해 잘 알고 미리 대비하면 어떨까요. 대비하는 사람에게는 안 좋은 일도 피해가게 됩니다.


깜깜한 밤에 축구를 하는 꿈

꿈을 꾸었는데 그 꿈이 이상합니다. 하필이면 깜깜한 밤에 축구를 합니다. 칠흙같은 어둠 속에서 축구를 합니다. 이렇게 축구를 하는 곳이 어두우면 어두울수록 내 자신의 앞날이 점점 힘겨워짐을 이야기 합니다.


상대방 진영으로 공을 차는 축구꿈

꿈 속에서 축구시합을 합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내가 축구선수가 되어 공을 상대편 진영으로 넘기는 꿈을 꿉니다. 이 처럼 상대방 진영으로 공을 차는 축구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공을 빼앗겼거나 공을 넘긴 행동으로 상대편이 유리해져 버렸다면 현재 하고 있는 업무가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 경기 중 골을 넣는 꿈

꿈 속에서 축구경기를 합니다. 그런데 내가 공을 드리볼해서 앞으로 나아가 결국엔 골을 넣습니다. 이런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평소 원하고 바라던 일이 조만간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축구경기에서 결정적 골을 넣는 꿈

꿈 속에서 축구를 합니다. 그런데 내가 당당히 선수로 뛰어 결정적인 골을 넣습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는 목적이나 목표가 달성된다는 뜻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골을 넣지 못하는 축구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골을 넣지 못합니다. 이 꿈은 시험에 떨어지거나, 사업이 실패를 할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축구하는 꿈 달리는꿈 운동하는 꿈 달리기를 하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축구하는 꿈을 꿉니다. 그 주에서 달리기를 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나에게 서둘러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나에게 초조하거나 고통스러운 일이 뒤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반칙으로 퇴장당하는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반칙으로 퇴장을 당합니다. 이렇게 축구시합 중에 반칙으로 경기장에서 퇴장 당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부족이나 실수등으로 인하여 직장에서 징계를 받거나 퇴직하게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혹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고들 당하게 되거나 싸움이나 소송등에 휘말려 고생하게되는등의 우환에 시달리게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운동 경기에서 선두로 나서는 꿈

어젯밤 꿈 속에서 내가 운동을 합니다. 운동경기를 하고 있는데 내가 선두로 나섭니다. 이렇게 운동경기에서 선두로 나서는 꿈은 사업이나 자신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실패를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찬 공이 하늘 높이 뜨거나 밖으로 멀리 벗어나는 꿈

최근에 꾼 꿈 중에 내가 찬 공이 하늘 높이 뜹니다. 축구공이 밖으로 멀리 벗어납니다. 이런 꿈은 내가 맡고있는 일에 공을 세우고 공로를 치하받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우연히 잡은 기회에 내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는 일이 생길 것과 성공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축구장 사진


축구공이 높이 떠오르거나 장외로 벗어나는 축구꿈

꿈을 꾸었는데 축구공이 하늘높이 떠오릅니다. 혹은 축구공이 축구장 밖으로 완전히 벗어나버립니다. 이렇게 내가 찬 축구공이 높이 떠오르거나 장외로 벗어나 보이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회적으로 큰 공을 세워 명예를 얻게된다는 뜻입니다. 또한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일이 생겨 그 일로 능력을 인정받아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축구경기를 하는 꿈

어젯밤 꿈 속에 내가 축구경기를 합니다. 이 처럼 내 자신이 축구 경기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집안에 다툼이나 질병, 사고등의 우환이 들끓게 될 것음 암시하는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음날 행동 등을 조심하거나 근신하는 게 좋습니다.


나의 골이 결정적인 작용을 해서 팀이 승리하는 꿈

얼마전 꾼 꿈에서 내가 기록한 골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어 내가 소속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내가 하고있는 일이 경영이 잘 되어 사회적으로 큰 상을 받거나 또는 큰 성공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경기중 공을 빼앗기는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경기 중에 그만 상대방에서 공을 빼앗기고 맙니다. 이 처럼 꿈에서 경기 중에 상대방에게 공을 빼앗겼다면 내 자신의 인생이 다소 험난해 질수 있다는 뜻의 그런 꿈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인생은 마냥 이렇게 끝나는게 결코 아닙니다. 따라서 자신의 목표를 수정하고 나에게 닥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매사에 임하면 서서히 내가 꿈꿨던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경기 도중 내가 골을 넣은 꿈

꿈 속에서 경기를 합니다. 그런데 경기 도중 내가 주역이 되어 당당히 골을 넣습니다. 이렇게 경기 도중 골을 넣는 꿈은 아주 좋은 뜻의 길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골인 시킬때의 그 쾌감처럼 ​내가 계획했던 일이 술술 잘 풀릴 수 있다는 뜻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축구경기를 하다가 부상당하는 꿈

꿈 속에서 축구경기를 하다가 부상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 내가 하는 일에 여러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내가 골키퍼가 되어 상대방이 차는 공을 막는 꿈

축구경기를 하면서 내가 골키퍼가 됩니다. 골키퍼가 되어 상대방이 차는 공을 막습니다. 이런 꿈은 내 주변의 경쟁자를 이기고 승승장구 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찬 공이 하는 높이 뜨는 축구꿈

축구시합을 하다 보면 내가 찬 공이 상대방의 골대를 향해 날아가야 합니다. 그런데 축구공이 상대방을 향해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하늘 높이 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나의 능력을 인정받으면서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꿈해몽 영어로 듣기